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XRP는 Bitcoin 2.0이다......예....누구나 주장을 할 수는 있습니다. 뚫린 것이 입이니까요.

in #dclick6 years ago

미국거래소 DCEX가 XRP기축이고 캐나다 코인스퀘어 준비중입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는 코디우스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자세히 모르시면 무리하게 까지마시고 그냥 두심이...

Sort:  

이미 깠으니 깐 상태로 둬야죠. 예. 자세히 몰랐네요. 그럼 Decentralized이 아니란 것도 제가 자세히 모르는지, SWIFT가 그 자리를 내어주기 어렵다는 것도 제가 자세히 모르는 것인지, Ripple이 사라지면 XRP가 제대로 운영되기 쉽지 않다고 보는 것도 제가 자세히 모르는 것인지, 9월만 되면 가격이 오르고 10월이 되면 가격이 폭락해버리는 리플의 모습이 작년과도 똑같은데 이것도 제가 자세히 모르는 것인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XRP에 큰 기대를 걸고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도 제가 자세히 모르는 것인지....저는 주관적으로 씁니다. 저의 블로그니까요. 저널리스트가 아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