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2018.12.05. 표도르님과의 투혼 연습경기입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타로 돌아온 슈퍼스타입니다ㅋㅋ

어제는 스팀잇 아재리그 SAL 조별리그 경기가 있었네요!!

@innovit 3승 기세 무엇ㅋㅋㅋㅋ A조 경기는 언제 있으려나요...

저는 요새 하도 연습을 못해서 16강 뚫는것도 빡세게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ㅜㅜ

최근 저그전 승률이 떨어지는 것 같아 저그전 연습을 위해 @fedoooor 님께 스파링을 부탁드렸습니다.

투혼 1차전 슈퍼스타(P) vs 표도르(Z)

투혼 2차전 슈퍼스타(P) vs 표도르(Z)

오늘도 매우 추운 날씨네요 ㅜ-ㅜ 비오는 날 추운 날 너무 싫어요 OTL...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와 질럿이 이렇게 강했나요
응원합니다

공발업 질럿이지요!! 공1업이 생각보다 큽니다ㅋㅋㅋ

보클도장 쾅~

감사합니다 쾅!

보클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드려요!!^^

보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맞보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