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일기 162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G_20181031_121430_651.jpg

일기를 써요
불타는 금요일의 일기를 말이죠 🤔


역시 글도 계속 써야 길게 쓰지ㅋㅋ중간에 쉬면 아무소용 없나봐요. ㅁㄹㅋㅁ작가님의 말처럼 내마음속에 서랍이 있어서 필요할때 소재를 꺼내어 쓸 수 있으면 좋으련만. 사실 경험 만큼 좋은 글소재는 없는듯. 특히 여행.

그래서 여행을 다니며 글쓰는 사람들이 그리 멋져보이더란 말씀. 아쉽게도 은근 음식 가리는 저는 외쿡나가서도 코리안푸드를 찾아먹는 별종입니다.

그래봤자 아시아권안에서만 다녀보았는데 ...생각해보면 그 나라마다 쓰는 특유의 향신료가 익숙해지지 않나봐요. 오히려 저같은 케이스는 더 자주 나가서 먹어보고 입맛을 개척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들었네요. 🤔

닌자도 초반에 출장가면 음식으로 힘들어해서 컵라면, 햇반 이런것들을 바리바리 싸가더니 지금은 그냥저냥 먹을만 하다네요? 역시 먹다보면 또 먹어지는것이 음식인가봐요.

물론 지금도 출장에는 꼭 컵라면은 챙겨갑니다. 조식먹기 싫으면 컵라면 만한것이 없죵. ㅋㅋㅋ

생각해보니 부럽군.
출장이지만 이나라 저나라 다니는 닌자가 부러울 따름입니다. 나대신 많이 보고 오시겡.

IMG_14823668500701.jpeg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패딩이 필수가 되었어요. 특히나 감기기운이 있으니 더 오들오들 떠는 거 같네요. 음. 오늘은 일기가 반말도 아닌것이 존대도 아니네. 태그를 어쯔나. 둘 다 써야지ㅋㅋ

스팀잇에도 추운 혹한기가 찾아왔네요. 처음왔을때 계시던 많은 이웃분들이 보이지 않게 된지도 오래됐구요. 몇 번 스파다운을 하려다 그만두다를 반복한 기억이 납니다. 정말 고인 물이 되어버린 걸까요. 추운겨울. 추운스팀잇에 얼른 봄이 오길 바래요.

이미 즐거운 이벤트로 웃음을 주는 이웃분들도 계셔서 추운 스팀잇도 견딜수 있을거예요. 다가오는 주말 행복 가득 하세요. 정말 나답지 않은 일기다ㅋㅋㅋ 무슨 연하장 인사말같아. 그치만 스팀잇 생각하며 글쓰니 뭔가 ㅋㅋ 기분이 이상합니당. ㅋㅋ왜 착찹한거지. 잘돌아가고 있는데.

이상하네요. 잘돌아가는데 착찹한거보면 떡상만이ㅋㅋㅋㅋ해결책일둡. 데헷.

글이 길어진당.

그럼 20000
👋

amola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is is appealing work =)

🙋‍♀️니하오

연하장 인사말 잘 보았읍니다.

캼샤합니당🤗

찡언니 감기 조심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여^^

언니도 감기조심햐~~~~

아몰랑 일기가 아몰랑이 아니네요 오늘은...ㅎㅎㅎ

감기가 그리 오래 가서 어떻게 해요 ㅜㅜ
빨리 나으세요~~~~~~ ㅜㅜ

여행다니면서 느꼈는데 컵라면도 좋지만 공항에서파는 비비고 볶음김치가 최고임ㅋㅋ 이거있으면 무슨 음식이든 뚝딱가능ㅋㅋ

감기기운이 오래가넹... 빨리나아~~ 보클하고가!^^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zz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6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즘같은 날씨에 더 감기 조심하셔야죠 ㅎㅎㅎ
912원이라 더 추운건가요 ㅠㅠ

떡상과 함께 따뜻한 겨울 맞으시길요!^^

소울푸드라는게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니 말이죠

저도 채감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떠나가고 있지만
이렇게 붙들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아직도 감기?? 귤을 한박스 드시와요
비타민을 핵농축해서 드시면 좋을 겁니다.
건강에도 해롭지 않고요..

아 찡여사 입맛이 코리안이었구려 ㅋㅋ
감기 잘 관리해요
저도 쓰러져 있어음 ㅋㅋ

ㅁㄹㅋㅁ 란 작가는 일본의 몰랑카미를 이야기하는 거지? ㅋ

아유~ 우리 찡어뭉

스파다운 ㄴㄴ 해요 고인물이 되어주세요
그런 의미로 스파업은 오버노드!

담번엔 정신 차리고 반말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