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터넷/댑스토어] 하이블럭스(hiblocks)와 파트너십 체결

in #decenternet4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센터넷입니다.

여러분들께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 소식을 전달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디센터넷/댑스토어는 원하는 콘텐츠를 간편하게 모아볼 수 있는 소셜미디어 큐레이션 플랫폼 하이블럭스(hiblocks)와 파트너십이 체결되어 향 후 토큰 이코노미와 관련하여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가치​를 더하다 ‘하이블럭스'(hiblocks)'

하이블럭스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구성원 모두에게 공정하게 수익을 배분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제안합니다.

하이블럭스에서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큐레이터 그리고 콘텐츠 보팅에 참여한 일반 유저에게도 적극적으로 수익을 분배하며 모든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이토큰(HiToken)’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이블럭스는 사용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촉진과 고품질 컨텐츠의 제공을 통해 기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갖고 있는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플랫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근 ‘기생충’ 제작사 바른손과 플랫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을 통해 영화/문화 콘텐츠 플랫폼 공동 개발을 위한 컨소시움을 구축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이블럭스는 2019년 Q1에 설립되었으며 최근 원화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하였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 아시아 6개국을 통한 하이블럭스 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하이블럭스 월렛 런칭과 하이애드&하이커머스 플랫폼이 연이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다양한 파트너쉽 체결과 전략적 마케팅 그리고 늘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홍보를 통해 서비스 확장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디센터넷/댑스토어는 하이블럭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 당사가 개발중인 멀티 월렛에 하이토큰 연동

  • 하이토큰과 연계한 스파이스(SPYCE) 결제 수단 추가 및 커뮤니티 간 실사용 사례 확장

  • 스파이스로 결제 시 수수료 SHARE 및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협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Us▼
❒ Telegram
KOR : https://t.me/blockchain_finest_dnet
ENG : https://t.me/dnetofficial

❒ Mailbox
[email protected]

❒ Official website
https://www.decenternet.com
https://www.browseosiris.com
https://playdapp.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