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수] 스팀잇 포스팅 삭제 불가

in #delet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열심히 활동중인 @bayaba01n 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글을 지울라고 했더니 삭제 버튼이 없어서

다 찾아봤는데 삭제가 안됩니다.

feefe.png

일주일 지난 포스팅 한 글만 지울수 없는 줄알았는데

포스팅 한 내용을 삭제 자체가 안되네요

단지 수정만 될뿐.

너무 해 혹시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아님 제가 모르는 것일 수도 있으니

암튼 아무 글이나 올리면 안될꺼 같네요

삭제가 안되나고 하면

암튼 스팀잇 이 깍쟁이~~~~!!!!!!!

영원히 나를 갖고 싶은거 구나~~!!!!! 응큼 쟁이

Sort:  

삭제가 안되는게 맞습니다!
일주일간 수정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정후에도 원래 글의 기록이 남으니 주의하셔야해요!!

헉... 왜 죠?

게시글은 수정이외의 삭제는 불가능 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너무 해!!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 법인데..... 자비 와 너그러움이 없네요.

삭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글을 쓸때 항상 신중하게 적게 되더라고요. 아직은 모르는게 투성이인 스팀잇 세계인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알았어요 .. 스팀잇은 너무 깍쟁이네요

저작권문제나 여러 문제들이 있으니 글 올리실 때 항상 꼭 확인하시고 올리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어짜피 기록은 남지만 그래도 혹시 실수하셨더라면 6일이내에 수정하세욥! 보여지는건 사라지니깐요!

조심 조심 해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