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입문한 홍민입니다 :)

in #design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뉴비 인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처음 입문한 김홍민이라고 합니다.

익명으로 활동하는 분들도 많고 실명으로 활동하는 분들도 많던데,

이름 걸고 못할 일은 웹에서도 하지 말자는 생각으로 실명으로 시작합니다!


고등학교 때 천체물리를 공부하고 싶어서 천문학과를 향해 공부하다가,

수능 1달 전에 산업디자인으로 진로를 틀어 산업디자인 학사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대학원에서 HCI(Human-Computer Interaction)을 공부하는 석박통합과정생입니다!

디자인(제품, 브랜딩, 그래픽 등)과 사진(풍경, 스냅)을 취미로 하고있습니다.

마이웨이로 지금까지 살아왔듯, 마이웨이로 스팀잇에서 소통하고자 합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



\ 학력과 경력은 공개를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지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Sort: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

엄청난 분이 오셨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과찬입니다..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와 반갑습니다! :)

✈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교류하면서 지내요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
'이름 걸고 못할 일은 웹에서도 하지 말자는 생각'에 공감합니다ㅎㅎ
그런 문화가 가장 좋은 거 같아요~
포스팅 기다릴게요!

앗 리플이 안올라갔네요 양질의 포스팅 들고 오겠습니다!

경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
주관적이지만 부분적인 경력이
저랑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아요!
앞으로 좋은 활약 기대합니다 팔로할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활약까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힘 닿는 데까지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

이렇게 학력과 경력을 적어주신 소개는 처음 본 것 같아요 ㅎㅎ
맨 앞의 태그는 바꾸실 수 없고, kr이랑 kr-newbie는 필요 할 것 같으니 나머지 둘 중 하나보다 kr-join을 태그로 입력해주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

제가 뉴비라 많이 서투르네요! 알려주신대로 수정해보았습니다! 팁 감사드려요 :)
앞으로 좋은 글 가져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Congratulations @khm48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 많은 것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박건영"입니다 !

반갑습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경력이 정말 화려한 분 이신것 같습니다.
멋진 디자인,사진 기대하겠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글에 비해 사진 실력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화려한 약력이 기대되는 분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누군가 했네요 ^^ 반갑습니다

아이고 이렇게 뵙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khm48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스팀잇에 또 엄청난 분이 들어오셧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아이고오 엄청나지 않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네 반갑습니다
서로 도와가며 앞으로 활발히 활동해가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7.0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7-01-update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9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반가운분이오셨군요

우와 진짜 스팀에 많은 분들이 먼저 와계셨네요!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 tworld입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 드리며, 제 포스팅도 읽어봐주세요 ^^

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
제 블로그의 가이드글, 영상, 초보백서등이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반갑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kingstar 입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하면서 잘 지내요 ~~

답장이 늦었네요. 많은 소통 하면서 지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