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종] 닭죽 먹방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아까 스팀잇 덧글이랑 유튜브 덧글 모바일에서 나오는 것 테스트 했던지라 겸사겸사 점심 먹는 라이브 해봅니다. ㅎㅎ

일이 있어 코엑스에 나와 있네요 ^^

  • 덧글다시면 화면에 나옵니다.
  • 유튜브 채팅창을 이용하셔도 되요 ㅎㅎ

유튜브는 아랫쪽에

My live stream is at DLive

자율기록 구간

  • 생각보다 닭을 씹는 맛이 없네요 ㅜㅜ 닭고기가 중간중간 크게 걸려야 하는데 ㅎㅎ

  • 오후 3:34 그러고 보니 오늘 면도렁 로션 꺼먹었네요 ㅜㅠ

  • 오후 4:40 무지에서 티하벌 마바지한벌 구매했네요 마바지라 시원시원한 느낌이 있는 듯 합니다.
    케이블이 없어서 c타입 케이블 구매했네요 휴대폰 배터리도 이것 저것 사용했더니 28프로까지 떨어지구요.

  • 7시부터 스터디 시작이니 카페에서 뒹굴거리다가 움직여야 겠네요

  • 카페 들어왔는데 고구마라떼나 마키야또 먹으려 했는데 없어서 카페라떼먹었는데.. 우유를 고르라길레 두유랑 골랐는데 입맛에 영.. 원래 라떼가 이런 맛이었나.. 넘나 오랜만이어서.. 오늘은 먹을 것 잘 못고르는 듯하네요 ㅎㅎ

  • https://steemit.com/kr/@smigol/6x3tws-smigol-dlive 현재 디라이브 가입 추천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스미골님 밀어드립니다 KR의 힘을 보여 주세요 ^^ 전 이미 가입해서 ㅜㅜ

  • 라이브 찾으시기에 잠시 움직이기 전에 라이브를 합니다 ㅋㅋㅋ

  • 디라이브 채팅창 부분에 이미지 url 들어가면 자꾸 넘치는 것 overflow: hidden; 소스 한줄 추가하니 깔끔하게 해결 되네요.. 역시 사람은 알아야 ㅎㅎ

  • 뭔가 산책하는 것도 찍고 싶으나 사람이 넘나 많아서 패스 이런 저런 실험중이네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thats nice friend .. have a nice day

이제 더워지는데 닭으로 기운내게 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거같아요 그러고보면 닭이 참 인간을 위해 태어난 동물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ㅎㅎ

ㅋㅋㅋ 우리나라 만큼 닭을 소비하는 국가가 또 있을까요 ^^

닭이 사라지면, 우리나라는 망할것 같습니다. ^^;;
닭죽 드시고 건강챙기세요~

넵 생각보다 닭을 씹는 맛이 없어서 아쉽네요 여기는 ㅜㅜ

앗! 머 찾으실때, 드신줄 알고 글 수정하는데, 이미 올라갔네요ㅋㅋㅋ

오늘은 댓글속도가 좋아요~

센터링님 닭죽드시네요~^^
건강식이 최고지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즐거운 밤 되세요 ^^

어라 벌써 다 드신거에요??

늦었군요

네 다먹고 나왔네요 밖에 나오니 사람 많아서 껏어요 ㅎㅎㅎ

ㅎㅎ 저도 술마시는거 한번 라이브 도전해 보고 싶네요 ㅋㅋㅋ

라이브 가즈아 ㅋㅋㅋ

맛점중이시군요 센터링님!>_<

닭은 언제나 사랑이죠~ㅎㅎ

네 테스트겸 점심 먹는 것 라이브로 ㅎㅎㅎㅎ

센터링님!
오늘 제 블로그에 응원해
주시러 오셔요~~~^^

아. . . 뜨거워요
아스팔트 열기와 센터링님 인기 ㅎㅎ

보긴봤는데 계속 돌아다니고 있어요 ㅎㅎ 안착하면 놀러갈께요 ㅎㅎㅎ

여름엔 보양식이죠.즐거운 하루되세요^^

고맙습니다. 즐거운 밤 되셔요 ^^

날씨 좋은 날
닭으로 시작하시는군요
오후 닭죽 ㅎㅎ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노트북 화이트, 그릇 화이트, 옆에 인테리어 화이트...등등 화이트 잘 보고 갑니다 ㅋ

끝났군요 닭죽 맛있게 드셧나요?? 가운데님^^
다음에는 닭고기 크게크게 나오는데로 가세요 ㅎㅎㅎ

아.. 10분차이에.. 아깝네요..
더운데 닭죽드시고 화이팅하세요^^

죽이라뇨? 밥을 드셔야지... 한창때 죽을 먹고 어찌 힘을쓴단 말입니꽈~ ㅋ
날씨가 뜨끈뜨끈하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전복닭죽 정도면 보양식 아닌가요? 뭔가 삼계탕보다 닭죽이 먹고 싶더라고요 다음엔 삼계탕으로 가즈아

아.. 저도 닭죽이 급 먹고 싶습니다 ..~~
죽집에서 직접 먹을때는 한그릇 다 먹을려면 양이 좀 많아서 소분해서 늘 포장해오는데..
오늘 퇴근할때 죽이라도 포장해 와서 먹어야할지ㅜ고민입니다 ㅋㅋ

공감해요 죽집에서 먹다 배불러서 종종 싸와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고 ㅎㅎㅎㅎ

전 백숙하면 닭죽 많이해서 늘 냉동실에 ㅎㅎ
애들 아침으로 딱이라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닭죽이라 괜히 더 반갑네요~

ㅎㅎㅎ 닭죽사랑하시는 군요~ 저도 종종 어머니가 해주시던거 생각하며 먹었네요 ㅎㅎ 시골내려가도 닭죽 먹을일이 그다지 없기도 하구요 ~ 오늘 먹은 곳운 닭고기가 들어았는건지 없는 건지 ~ 전복도 들어 있다는데 ㅜㅠ 씹는 맛이 없군요 ㅎㅎㅎ

그건 정말 아쉽네요 ㅠㅠ
저 어릴 땐 한달 내내 닭죽만 먹기도 했을정도로 좋아해요 ㅎㅎㅎ

닭죽은 닭을 한마리 다 먹고 나서 남은국물로 끓여먹는것인데..
죽만먹어서 금새 배고파지실것 같아요

전복이랑 닭이 들어가 있다는데 ~~ 씹는맛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 얼마전 다른 곳에서 먹은 닭죽에는 담백한 씹을 꺼리가 풍족했는데 말이죠 여기는 만원 거기는 육천원인대 어찌 여기가 훨씬 밀리는지 ~ ㅎㅎㅎ

환자용인가 봐요.^^ 씹을수 없는 분들을 위한...

ㅋㅋㅋㅋ 코엑스 한가운데에 삼계탕집에서 먹었는데 말이죠 ㅜㅠ 기억에 고기가 성큼 성큼 들어가서 중간중간 씹는 맛을 더햐주었던듯 한데 말이죠 ㅎㅎ

닭죽 넘 맛잇겠어요 ㅜㅜ 여름엔 보양식이 최고죠!!!

ㅎㅎ 닭죽 좋아하는데 여기는 좀 아쉽기는 했어요 ^^

ㅠㅠ 또 방종.
닭죽에 닭을 갈아넣었나봐요..? 아님 육수낼때 사용했으려나요.??
면도..??
옹~ ??수염이 보이질 않는데요..???

그러게요 ^^ 가끔 씹히는 닭고기가 사랑인데 말이죠 ㅎㅎ
핸드폰이 뽀샵처리 해준걸까요? ㅎㅎ

먹방 BJ인듯...ㅋㅋㅋ기운.떨어질땐 닭죽 좋지요!!!!
조만간 닭먹으로 가야겠네요.ㅋ

ㅎㅎ 맛닭하셔요 ^^

화면만 봐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날 더울 때는 딱 이죠.

ㅎㅎ 이열치열로 닭이 참 좋은 듯 하긴 합니다. ^^

닭이 많이 안 씹히는 닭죽이라 ㅋ 지금 제게 필요한 듯 합니다. 며칠 널부러진 채로 밥먹고 술먹고 했더니 급 체해서 계속 죽먹는 중이에요ㅠ

가끔 걸리는 씹는맛이 묘미인데 아쉬웠어요 ^^
밥먹고 술먹고 하다 체하셨다니 ㅜㅜ 토닥토닥 ~~~ 죽이라도 맛난거 드셔요

닭죽 먹는 라이브방송, 왠지 저까지도 맛있어 지는 듯하네요, ㅎ

닭죽의 맛이 아쉽기는 했지만 적당히 배는 채운듯 합니다 ㅎㅎ

크 야외 먹방이라니 도전해보고싶네요 ㅎㅎ

야외먹방 가즈아 ^^

급 배고파지네요. 건더기가 없다니...닭육수죽인가요 😭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더워지는 날씨에 닭죽 좋아보이네요 ㅎㅎ 건강 잘 챙기셔야 합니다^*

더울땐 시원한거 먹지만 닭죽 먹고 싶네요.
배고픔에 침흘리고 갑니다.

라떼는 원래 그런 맛이랍니다~ ㅋㅋㅋ
오~~ 닭죽 드시네요~ 맛있나요??? 배고파요~ ㅠㅠ 같이 먹어요~!!!

아 그런건가요 ㅋㅋㅋ 애매하게 쌉쌀한맛 ㅋㅋㅋㅋ
이미 다 먹어서 없네요 ㅜ ㅜ

헉!! 저건 재방이었군요 ㅠㅠ

네 헉 저건 재방입니다 ㅎㅎ

닭죽은 닭고기가 툭툭 걸려야 제맛인데 아쉬우셨겠어요^^ 낮에 방송을 하셨군요 ㅎㅎㅎ

후아~
먹방 잼있네요~
D 라이브는 화질을 최대한 다운시켜야 버퍼 안걸리는거 같은데...
라이브는 화질 낮춰도 버터걸리나 보네요ㅠㅠ

잼있는 먹방 오늘도 리스팀~!!!

ㅎㅎ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디라이브는 케바케인 것 같아요ㅜㅜ

넵 늘 응원합니다^^

요즘 스팀잇 열심히 하시네요 ㅋㅋ
닭죽 안먹은지 오래됐네요. 함 먹으러 가야겠네요..
스터디 열심히 하세요 ㅋ홧팅!!!

닭죽 참 맛있죠. 어릴때 어머니가 끓여준 닭죽 기억이 아직 남아있는데 파는 곳이 잘 없어요.

저는 오늘 감기 기운에
소고기 죽만 먹었습니다ㅡㅋㅋㅋ

배고픈데 닭죽묵자... ㅎㅎ! 먹방 볼려고 하는데 하염없이 버프링이네요..ㅠ.ㅠ 담에 봐야 겠습니다.. 에궁!

닭죽에 중간중간 씹히는 닭고기가 있어야 제맛인데..
그 맛이 없었다니 아쉬우셨겠어요 ㅎㅎ
그리고 아래 일상 유투브는 재생이 안되네용??

두유랑 먹으면 아무래도 익숙하지 않아서 다 좀 그런것 같아요 ㅎㅎ; 근데 두유랑 먹어도 왕 맛있는게 있는데요!! 스박에 가셔서 소이차이라떼 드셔보세요!! 차이라떼는 두유가 진리에요!

가운데님 맛잇는거 드셧네요 저녁 지금 먹으려구요 배고프네용 힝

카메라를 늘 가지고 다니시는 군요...
음, 설마 몰...몰카용은 아...아니겠죠?

저도 순살튀김에 버팔로윙과 함께 맥주한잔하고 집에가는길입니다 ^^
닭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오늘은 일찍 방송하셨네요.
닭죽 드신거만 보네요.ㅎㅎ

여름엔역시닭드시고보양해야죠ㅎㅎ든든하실듯하네요^^

스팀잇 최초 먹방디제이 되나요~

한여름 복날 같습니다
날씨가 벌써 이리 더워서야...
올해는 보신음식을 몇번 더 먹어야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슬슬 더위가 시동을 거네요 ㅎㅎ

닭고기는 나중에 넣었나요? 썸네일에선 안보이네요.

닭고기는 없었.. ㅜㅜ

닭고기 없는 닭죽 ㅠㅠㅠㅠ

앗! 닭죽 엄청 좋아해요! 삼계탕, 닭개장, 닭칼국수, 닭죽 ㅎㅎㅎ 닭으로 된거는 다 좋아요! 앗!!!!!!!! 치킨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닭을 애정하시는 분이군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라이브를 못챙겨봤네요 .. 닭죽은 닭고기 식감은 많이 못느끼는것 같아요

ㅎㅎ 언젠가 뵈어요 ^^ ㅜㅜ 오늘은 삼계를먹을까 합니다.

날씨가 슬슬 더워져, 체력이 떨어진듯하니..삼계탕 생각도 슬슬 납니다. 벌써 보양식을 드셨군요. 건강 조심하세요

고맙습니다. ^^ 건강 조심조심 할께요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