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종료] 심심할 땐 함께 놀아요! 포트리스2 레드 & 배틀그라운드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This is very old classic online game in Korea.


안녕하세요? 인터넷방송을 하고 있는 라노맨 (@motiving2017)입니다.스팀잇에서는 모티빙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는 사람입니다.ㅎ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콘텐츠는 바로 포트리스2 레드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하려 했는데 어쩐지 오늘 방송을 하면 1등을 못할거 같아 요 녀석으로 바꿨습니다.(사실 얘도 이길 가능성은...ㅠㅠ)

....였다가 막판에 아쉬워서 결국 배틀그라운드도 했습니다. 그래도 결과는.... ㅋㅋㅋㅋ 그래도 여러분이 많은 응원과 연민(?)을 담은 마음으로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기겠습니다! 아자아자!!!ㅋㅋㅋㅋㅋㅋ


아참! 카카오TV에도 동시 방송 중입니다. 디라이브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카오TV에서 시청해주세요.^^

https://tv.kakao.com/channel/2955435



Hey, come here!! Let's FORTRESS 2 RED time!! Thank you for coming to my live broadcasting. Have a good watching~ :-D



  • My specifications (컴퓨터 사양)


·AMD Ryzen5 1600 (3.7GHz OC)
·NVIDIA GTX 1070 8GB
·24GB RAM (2666MHz OC)


[DLive & 카카오TV 동시방송]

My live stream is at D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