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종료] 헬컴 투 마이 호스피탈!! (( 테마병원 ))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Hello, there!! This is LLANOMAN live streaming channel. Thank you for watching to my broadcasting content.

I speak only Korean basically. However, I can also chat in English via Google translator (or papago). Even if the post is insufficient. This letter is now written through it.

Anyway, have a good and enjoy watcing!!




무려 일주일만에 다시 방송을 하네요. 그 동안 방송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었던 그 안타까움이란....ㅠㅠ 오랜만에 테마병원을 이어서 해보려 합니다. 이번 주말, 라노맨의 테마병원과 함께 힐링받아 보세요! (물론 완치는 장담 못합니다.ㅋㅋㅋㅋ)

즐거운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아참! 카카오TV에도 동시 방송 중입니다. 디라이브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카카오TV에서 시청해주세요.^^

https://tv.kakao.com/channel/2955435




[DLive & 카카오TV 동시방송]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카카오티비 추천은 어떤 의미인가요!?
디라이브 보팅 축하드려요~ 제 후원은 @칭찬해 로 대신할께요~

아프리카TV의 추천버튼과 똑같은 기능입니다. 카카오TV도 추천이 누적되면 순위가 오르는(등급 상향에 영향을 주는)시스템이죠. 결론은 따봉입니다. ㅋㅋㅋㅋ 칭찬해 태그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일주일만에 방송을 켰는데, 카카오TV에서도 오랜만에 추천을 받고, 디라이브로 부터 업보트까지 ㅋㅋㅋㅋㅋ

시청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가이드독이 왜 안오지이
@칭찬해

You received 10.4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28. Congrats!

@감사해

가이드독이 바쁜 모양이네요. ㅎㅎㅎ 주시려던 스미골님의 그 마음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