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ation] 스팀으로 아이들 피자 사먹이기 : Steem can feed children

in #donation7 years ago (edited)

donate-1331096_960_720.pn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Hi, i am dyuryul.

저는 패션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제가 스팀잇으로 번 돈으로 기부를 한 이야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I posted about fasion. Today, I will donate my money with the steemit.


준비단계 (Preparatory stage)

KakaoTalk_20170616_201459265.jpg

저는 부산에 우리동네영어학교라는 지역아동센터에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러갑니다.
I regularly go to the local children's center for volunteer work in Busan.

그동안 아이들에게 학습봉사를 했었는데, 스팀잇을 시작하고 약 한달동안 번 수익으로 좋은 곳에 쓰고싶어 오늘은 아이들에게 피자를 사주기로 했습니다.
Meanwhile, I helped children study. I'd like to make a donation for a month with a Steemit

sdss.jpg

일단 저는 33.879 스팀달러가 있습니다. 한화로 바꿔보니 약 7만원 정도가 나올것 같습니다.
I have 33.879 steem dollars. About $60 exchanged for dollars.

sdsdsdsd.jpg

환전을 위해 폴로닉스로 스팀달러를 보냅니다. 처음 스팀잇에서 돈을 인출해봅니다.
I send steem dollars to poloniex for exchange. I withdraw my steem money for the first time.

스팀잇으로 돈을 벌고 그 돈으로 기부를 한다는 것은 제가 추구하는 대단한 선순환 매커니즘이라고 생각합니다.
I think that making money with a steemit and donating money is virtuous circle machanism what i want.

dsddd.jpg

드디어 폴로닉스에 돈이 잘 도착했고 통장에 약 7만원 가량 들어왔습니다.
The money arrived in poloniex account. It cost about $ 60.


피자 사주기 (Donation pizza)

sadsad.jpg

피자를 주문시키고 받았습니다. 약 30명 정도의 친구들에게 나눠줄 피자 7판과 콜라 4병입니다.
I ordered a pizza. About 30 pizzas and 4 jars of coke to distribute to about 30 children.

dsdssdsdsd.jpg

당초에 생각했던 금액보다 적게 나왔습니다. 더 시킬걸 그랬네요. 영수증과 인출 내역입니다. 피자가게 사장님을 위해 계좌이체로 결제했습니다. 68300원 나왔습니다.
The amount was less than I thought. The receipt and withdrawal details. $60 were used.


피자먹기와 스팀잇 소개 (Eating Pizza and Promoting steemit)

sadsad_00000.jpg

@leesunmoo 님께 이벤트로 받은 모자를 쓰고갔습니다.
I wore a hat I received from @leesunmoo 's event.
아이들에게 스팀잇이라는 좋은 플랫폼으로 피자를 사준다고도 간략하게 이야기하고 지역아동센터장님과도 스팀잇에 대해 이야기 나눴습니다. 모자 덕분에 설명하기 수월했습니다.
I explained the steemit to the children and the teacher
금요일은 아이들이 생각보다 늦게와서 모두가 먹는 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Friday is the day when children come late. So I didn't see everyone eating pizza.


마무리 소감 (Closing opinion)

급하게 준비하고 처음 스팀잇 기부를 진행하다보니 미흡한 과정도 많았고 제대로된 인증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It seems that I have failed to show the process of making a donation because haste.
저는 스팀의 가능성을 보고 있고 스스로 잘되기 위한 과정에는 나눔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I highly value the possibility of steemit. I think sharing is necessary to succeed.
저의 기부는 미약하지만 스팀잇에서도 기부문화가 활성화되어 선순환 매커니즘이라는 장점을 극대화 했으면 합니다.
My contribution is insignificant, but I hope the donation culture will be activated in steemit. That is the way to maximize the development of the steemit.

Sort:  

애들이 많이 좋아했겠는데요~^^
ㅎㅎ

저도 어렸을 떄 피자만 보면 환장했었는데 비슷했지 않을까요?!ㅎㅎ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멋지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스팀잇의 선순환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ㅎ

훌륭하고 멋지네요. 선행을 하면서
살아가면 그게 더 큰 복으로 돌아올겁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더 선행하며 살아가도록하겠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참 따뜻한 세상이군요ㅎㅎ

감사합니다. 두비님ㅎㅎ 앞으로 더 잘되서 더 해야죠!
아직 미약할뿐입니다!

와우
멋지네요~~

관심 감사드립니다!

실천 하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아름다운 대한민국
스팀시티 의 미래가 멀지 않은 모습이
계속 상상이 가고 있습니다
짝짝짝 최고👏👏

아직 미약합니다.ㅎㅎ저도 더욱 노력해 더 큰 활동하고싶네요!

천사같아요

천사는 과찬이 십니다ㅎㅎ 이 세상엔 저보다 더 천사같으신분들이 많으십니다.ㅎㅎ
고구마캣님도 저에겐 천사~

대단하십니다! 글에서 따뜻함이 느껴지네요ㅎㅎ

글재주가 없는데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노력 하겠습니다!

기부도 하시고 스티밋도 홍보하시고, 정말 좋은 일로 가득한 하루셨겠습니다. 저도 조만간 꼭 좋은 활동을 해봐야겠어요. 귀감이 되시는 활동 하셨습니다 :) 멋져요!

감사합니다. 빔바님 빔바님은 스티밋에 올리는 글들로 이미 좋은 활동하고 계십니다.ㅎㅎ

와우~이것이 바로 진정한 창조 경제라고 생각합니다~!
훌륭하십니다:)
풀보팅합니다~!

석세트레이너님도 스팀을 위해 많이 활동하시는데 저에게 창조경제 수식어를!! 감사드립니다.ㅎㅎ

멋지십니다:) 듀리얼님 덕분에 아이들도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었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제 덕분이라기 보다는 스팀잇덕분이죠 저는 그저 스팀잇 이벤트로 받은 스팀달러들썼을 뿐입니다!

좋은 생각을 가지신 좋은분이것이 증명되네요
멋지세요 봉사정신이 투철하신분 .. 인정합니다 ㅎㅎ♥

'하는 김에 재대로 하자' 라는 마인드로 봉사도 하는김에 스팀도 홍보하고 겸사겸사! 진행해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본가인 서울에 갈때 스티 밋업 참여하고 싶네요.ㅎㅎ

정말 멋지세요!! 😃👍👍

감사합니다. 다복님도 앞으로 더 많은 활동 기대하고 팔로우 봇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No contribution is ever insignificant.
우리도 100%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한식하우스님
No contribution is ever insignificant. 이란 문장 저에게 활발한 기부활동을하라는 원동력의 메세지입니다!

멋지세요 ㅎㅎ

뮤님 감사드립니다. ㅎㅎ 리스팀까지해주시다뇨 헤헤

멋지시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뭐라구 불러드려야할지 어렵습니다 iieeiieeii님ㅎㅎ

멋지시네요~ 뿌린데로 거두리라 라는 말이 생각납니다. 원하는 미래를 맞이하시리라 믿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뉴식님도 우리같이 활발한 활동으로 같이 만들어나가요!

따뜻한 일에 응원과 지지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선행이네요!! 응원할게요 :)

응원 감사합니다. 요나님 :)

선순환에 동참해보겠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글 잘 읽고갑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케이트님:)

가운데 태그 steemit 을 삭제하시고 creativekorea 태그하나 넣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요즘 kr 글이 너무 많아 금방 뒤로 밀려서 못보는것도 있구요.

https://steemit.com/created/creativekorea

여기에 스팀이나 스팀달러로 현물을 구매하거나 환전하고 인증할때만 쓰는 전용태그 creativekorea를 넣어주시면 제가 쉽게 볼수있고 추천도 드립니다.

이 태그를 만든 이유는 주변 지인들에게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이용해서 실제 사용이나 거래가 가능하다는것을 보여주려고 만든 태그입니다.
태그뜻은 전 대통령에 창조경제 빗대어서 만들었습니다. ㅎ

우님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설명까지 역시 퍼펙트하십니다!! ㅎㅎ
바로 반영하였습니다.

바로 추천하였습니다. 자비로 들여서 이벤트를 하시면 창조경제 정신에 위배되십니다.
일단 진행되는거 보면서 지원유무 결정하겠습니다.

우님 스팀잇 처음들어와서 지금까지.. 앞으로도.. 쭉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얼른 성장해 저도 뉴비를 돕는날이 왔으면 하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ㅎㅎ
스팀잇으로 생긴 수익으로 좋은 나눔을 행해주셨네요
저도 조만간 동참하겠습니다 :)

응원 댓글 감사드립니다! :)

진심으로 아름다운 스팀달러 환전 후기입니다 ^-^ !!! 감동입니다 감동 !!

감사합니다. 하드포크 '평등' 처럼 지금의 낮은 저보다 더 낮은곳에 나눌 생각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정말 좋은 일을 하셨습니다:D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해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