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 day, that day] 런치타임 / Lunchtime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이 또한 지나가리라

This, too, shall pass away.


steemit3.jpg

찌는 듯한 더위 때문에 하루 종일 컨디션을 유지하기가 힘드네요ㅠㅜ
Because of the sweltering heat, it's hard to manage my daily condition.

오늘 점심 시간에 휴식 시간이 있나요?
전 오늘 점심식사 대신 잠을 선택하겠습니다.
Do you have a break at lunch time today?
I choose to sleep instead of lunch today.

제 정신도 녹고, 몸도 녹고, 그림도 녹고 있네요
My mind melts, my body melts, and my picture melts.

무더위를 피할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ㅁ
Is there any way to avoid the heat wave

Sort:  

Senpai, heres your smugvote.
Banner

後輩さん、恵まれたと褒めてくれたんですか?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

^v^

에어컨밖에는...ㅜㅜ
저는 회사 서버실로 피신중입니다. 조금만있어도 추워지네요

서버실이면 풀 냉방이겠네요?! 저도 출입이(?) 가능하다면 최고의 피서지겠네요 :-)

에어컨 밑에서 자는 낮잠은 최고죠 ㅎㅎ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ㅠㅠ

전기세는 일단 나중에(?)ㅎㅎㅎ넉근님도 건강관리 잘하셔요!ㅎㅎ 힘힘!

전기세만 감당된다면 집에서 에어컨빵빵하게틀고 자는게 최고죠 !!
작년에 에어컨없이 생활하다가 쪄죽는줄알았는데 올해는..
도저히 안되겠어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