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t to be a whale Draw a steemit whale with hope고래가 되고 싶은 나의 희망을 담아 고래를 그리다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When I hear whale, my chest is excited.
Can I be a whale someday?

I painted a whale with that meaning.
Nowadays, I've drawn a lot of pictures
I do not know how to capture video

I went to the café and grabbed the iPad and tried to paint it all day.

고래 하면 가슴이 설레입니다.
나도 언젠가 고래가 될수 있을까?

그런 의미를 담아서 고래를 그려봤습니다.
요즘 들어서 그림은 이것저것 많이 그렸지만
동영상 캡쳐법을 몰라서 집중이 안되어서

카페에 가서 아이패드를 잡고 하루종일 그려보았네요

Lastly, I shot a picture of a picture.
마지막으로 그림을 그리는 영상을 촬영해봤습니다

제 그림은 출처만 남기시고 포스팅에 사용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My picture leaves only the source and can be used for posting
it should be ok

Follow and upvote will make me a good .

Sort:  

that's so funny ! thank you for visit my post:)

헛 마지막말 너무좋네요 출처남기고 퍼가겠습니다 팬이에요!!

와~ 그림이 정말 좋습니다.
그림 잘 보고 있어요. ^^

그런데 세월호사고 이후에 고래 그림이 자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음 세월호는 전혀 생각을 안해봤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스팀웨일입니다!

Do not make my bunghole angry!... You have any holio?

그림이 담담하고 몽환적인 느낌이네요.
에코백이나 티셔츠에 프린팅해서 입고다녀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로 예쁜 그림이예요!
수채화로 붓으로 그렸다고 생각했는데 아이패드로 그렸다니...정말 신기하게 봤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호평을 받는다는건 저를 춤추게만드네요 ㅎㅎ

그림 멋집니다. 고래가 되고 싶네요~ ㅎ

감사합니다 다같이 고래가 되는날까지!

와우 멋진데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최근에 어느 CF 광고에서 커다란 흑동고래가 하늘을 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왠지 가슴이 벅차게 하는 장면이였는데요

@ paradigms 님의 고래 그림을 보니 왠지 모르게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좋은 그림 감사드립니다 :D
팔로우 하고 갈게요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