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청소기 헤드부분 청소하기! (CLEAN the vacuum head! -dyson)

in #dyson7 years ago

평온해보이는 다이슨 청소기

image

하지만 뒤집어보면
OMG
벌레가 살고 있을것만 같은 비쥬얼 ㄷ ㄷ ㄷ...

image

오늘은 다이슨 헤드부분 청소하기!
포스팅을 올려볼까해요!

BE CAREFUL! SOOOOO DIRTY 😨

image

처음에는 드라이버로 다 풀어야하나 고민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이런 부분이 있더라구요

image

손과 발을 모두를 동원하여
동전을 이용하여 헤드부분 솔을 분리해줍니다

image

이 조그만한 구멍에서 저게 나온다고?
하실수 있지만, 나와요! 아주 잘나오니 의심말고
뽑아 뽑아 주세요 ㅋㅋ

image

terrible 🤑

살짝 더러울 수 있으니..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스크롤을 후루룩 넘겨주시길..

머리카락이 뒤엉켜서 난리가 난 다이슨 헤드 솔!

image

당췌 손 쓸 수 없는 상황같아보이지만,
비닐장갑을 끼고 짱구를 굴려봅니다 ㅋㅋㅋ

image

그러다 내린 결론은,
가위로 엉킨 머리가락을 짤라서 뜯어내자!

비닐봉지를 대고 사정없이 가위질 해줍니다

image

짜자잔 - 완성 ㅎㅎ

image

버려야할것처럼 보였는데, 해냈어요 깨끗깨끗 완성 :-)

image

이제 청소법도 알았으니
이정도로 머리카락이 엉키게두지않겠어요!

..라고 말하지만, 지금은 이때보다 더 심한상태라는.. ㅎㅎ
생각난김에 이번 주말에 청소 한번 해야겠어요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

Sort:  

다이슨 청소기 가격대비 괜찮은가요?

처음에는 무거운감이 있었는데, 쑤다보니 무게감이 더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먼지 빨아드리는거 보면 이래서 다이슨 다이슨 하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깨끗해진 해드솔을 보니 기분이 상쾌해진 기분이 드네요^^

정말 제 속이 후련하더라고요 ㅎㅎ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이거보고 청소나 해야겟네요 다이슨 유저라 강추

제거는 헤드가 달랐네요. ㅜㅜ
청소하고 인증하려고 햇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