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OS, EOS Community Conference 2018에 다녀왔습니다!

in #eos6 years ago

KakaoTalk_20180725_100424068.jpg

안녕하세요 KEOS입니다.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린 'EOS Community Conference 2018'에 다녀왔습니다.
Greetings from KEOS
We've been to 'EOS Community Conference 2018' at Le Meridien Hotel, Seoul.

KakaoTalk_20180725_100423508.jpg

입구에 인상적인 조형물이 있어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We are impressed this statue (: so, took a picture.

3.png

이 컨퍼런스를 위해 많은 EOS 팀이 노력을 해주셨네요!
There are a lot of teams that contribute this conference!

4.jpg

KEOS 로고도 보이네요!!!
You are able to see KEOS logo :P

5.png

컨퍼런스 장소입니다.
Grand!!!

KakaoTalk_20180725_100425551.jpg

KakaoTalk_20180725_100426287.jpg

유명 연사와 여러 패널들이 나와서 토론을 진행해주셨습니다.
Famous speakers and several panels discussed a lot of topics.

KakaoTalk_20180725_100427263.jpg

KakaoTalk_20180725_100428410.jpg

@eosys@acroeos 의 관계자 분들도 나와 계시네요 (:
@eosys and @acroeos participated in this discussion (:

10.png

@joeypark이 식사했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는 한 끼였네요! 치즈케이크 빼고 다 먹었어요 :P
Right, @joeypark ate this lunch!
It was really nice lunch! I've never eaten this high quality lunch box :P

11.jpg

커피로 식사를 기분좋게 마무리 했습니다.
smells really nice :P

7.png

컨퍼런스 내용 요약

1). EOS Autority : Real time action game
RAM을 필요로하지 않고 Scatter와 CLEOS에 의해 실행

2). 무엇이 Killer Dapp이 될 것인가?
·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해주는 Dapp이 Killer Dapp이 될 것이다.
· 기존에 사업자들은 많은 경험이 있어, 만약 리버스 ICO를 진행하면 Killer Dapp이 될 것이다.

3). EOSYS가 현재 진행하는 3가지 프로젝트
· NOVA wallet : Crypto wallet
· EOS DAQ : Decentralized Exchange
· WPS : Work Proposal System

4). EOS NodeOne : EOS RAM 투기 문제
· 1달 동안 램 가격이 55배 상승 → 높은 RAM 가격으로 인해 Dapp 개발자 진입이 어려움
· Side chain을 활용해서 IBC(Inter Block Chain)를 통해 램 투기 문제 해결

Summary

1). EOS Autority : Real time action game
It doesn't need RAM and is operated by Scatter and CLEOS.

2). What will be a Killer Dapp?
· It would be a Killer Dapp that offers a value for users.
· Original Business Enterprise has a lot of experience. so, If they have reverse ICO, They would be a killer Dapp.

3). EOSYS : processing 3 projects
· NOVA wallet : Crypto wallet
· EOS DAQ : Decentralized Exchange
· WPS : Work Proposal System

4). EOS NodeOne : EOS RAM speculation problem
· RAM price increased by 55 times in a month → It is hard to enter EOS ecosystem to Dapp devs.
· The solution is a side chain by IBC(Inter Block Chain) technology.

내용이 다르면 댓글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We will modify this post, If the fact is different.
Thanks again for your continue support.

Team KEOS
Website : https://www.keos.kr/
Steemit : https://steemit.com/@keos
Medium : https://medium.com/@keos
Telegram (English) : https://t.me/keos_official_en
Telegram (Korean) : https://t.me/keos_official_kr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또 먹고 싶은 식사입니다

최고의 도시락!

ㅋㅋㅋ

이오스 비트처럼 대박칠날이 오겠지요.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날이 올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규모가 상당하네요 ㄷㄷ
많은 분의 수고와 노력이 분명 큰 호재가 되어 돌아오겠어요.

장기적으로 보면 우상향 할 거에요!ㅋㅋㅋ

잘보고 갑니다~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잘 읽었습니다 KEOS화이팅!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좋은곳을 다녀왔네요~ ㅎㅎ
로고도 너무 멋있어요 ㅎㅎ
KEOS 화이팅>_<!

로고가 멋지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잘봤습니다 KEOS 화이팅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정리 잘 하셨네요^^
저도 그날 현장에 있었는데, 인사 못 드려서 아쉽네요.
다음 모임있을때 인사드리겠습니다.

정말 아쉽네요ㅜ

다음 기회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꾸벅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Keos 화이팅입니닷 !!!^^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가보고 싶었는데 상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램 투기에 대해서도 언급하지않을까 했는데 언급을 해줬군요!

EOS NodeOne에서 잘 설명해주셨더라구여

그에 대한 해결 방안까지 잘 제시해주셨어요 ㅎㅎㅎ

이오스가 요즘 대세코인인데 시장상황이 안좋다보니 빛을 내지못하네요.

그러게요 ㅜ 빨리 ETF 승인 나고 시장 상황이 좋아지기를 기대해봅니다.

참고해서 더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Keos 반갑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며 응원해용~~~^
넘 더운날씨에요 건강챙기세요^♡^

홍삼님 오늘도 응원 감사드려요!!!

홍삼님도 날씨 조심하시고 내일 복날이니 ㅋㅋㅋ

홍삼 삼계탕 맛나게 드시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EOS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keos 화이팅입니다 ㅎㅎ

간지님 감사합니다!!!

간지님 가즈아!

KEOS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KEOS의 BP를 기원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전진해나가겠습니다

KEOS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오....유익한 컨퍼런스가!! 화이팅입니다+_+

네 너무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ㅜ

잊을 수 없는 컨퍼런스였어요ㅎㅎㅎ

크......의미있는 자리에 모이신분들 모두 대단하십니당~+_+

좋은 정보 잘 읽고 갑니다.
리스팀&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keos화이팅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KEOS가 주도하는 EOS 발전!! 격하게 응원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잘보았어요! KEOS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원한 하루되세요 (:

keos화이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이오스 관심이 많지만 지금은 잠시 멀어진 코인인데.. (퀀텀삘이 나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퀀텀처럼 10만 원 올 해 말에 도달할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꾸벅

KEOS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시장 활성화에 이로운 런치였기를!!

저도 시장이 건전한 방향으로 흘러가길 기대해봅니다!

KEOS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KEOS 응원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드려요

ravenkim :P

많은 것들을 구상중이시군요. 꽃길 걸으시길.

감사합니다 꽃길 걷도록 노력할게요 (: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생생한 현장 후기 감사합니다 ^^

특히 도시락 ㅋㅋ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파시바님 오늘도 응원 감사드려요 ㅋㅋㅋ

도시락 저도 잊지 못 할 것 같아요

keos 항상 응원합니다!! eos가 하늘 끝까지 날라가길 기대하는 한사람입니다. ^^
보팅 & 리스팀 완료!

감사합니다

EOS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잘 읽었습니다.
EOS 한동안 멀리(?!)했었는데 다시 돌아가야겠습니다 ㅎㅎ

ㅋㅋㅋ 돌아오세요!!! EOS 생태계로

언제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요약 글 감사합니다 ^^ 화이팅

EOSYS에서 활동하시는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얼굴이 많이 낯이 익으시네요

리스팀까지 해주셨네요~ 감사드려요!

화이팅 입니다
리스팀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eos 산소호흡기를 달아주세요... 응원합니다.^^

고농도 산소호흡기가 되겠습니다 (:

KEOS 응원합니다! 리스팀완료 =)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KEOS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더위 조심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Keos 화이팅입니닷 !!!^^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잘 읽었습니다. EOS랑 KEOS 가즈아~

가즈아!!!

지금은 모두가 힘들어도 언젠가는 빛을 발할거라는 믿음을 주는게 이오스가 아닌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그러게요. 도시락이 제일 눈에 띄네요.
잘 봤어요^^

맞아요 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감사해요~

어려움이 많지만 keos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훗날 다른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음 좋겠어요.
KEOS 화이팅!
EOS 화이팅!

감사합니다

다른 컨퍼런스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이런걸 몰랏다니 ㅠㅠ 다음번엔 꼭 참여하고 싶네요

아쉽네요 ㅜ 다음에 좋은 기회가 찾아오겠죠!

오늘이 제일 덥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와 좋은 글 감사합니다! korean community에 자랑스럽게 KEOS가 있네요!ㅎ

맞아요 ㅋㅋㅋ 감사드려요!

KEOS 가즈아!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