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원 EOSIO 1주년 기념 발표에 대한 개인적 리뷰

in #eos5 years ago

key이름이 UBI 군요. 신원인증하려면 인센티브가 있어야 할텐데요. 굳이 통제나 감시 받을수 있는데 신원인증할까 싶네요.UBI를 준다거나 해킹시 본인인증확인이 가능하다면 모를까 .그런설명이 없네요.블록체인에서 신원인증할이유요.

Sort:  

예전부터 신원인증 계정에만 차후 UBI 수익을 배분한다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그렇군요. 그래야 말이될것 같긴합니다.공식언급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저도 기존계정말고 새 공짜계정하나 파야 겠네요.

센스 계정 하나 만드세요. 어차피 메신저는 본인 인증이 있어야 하는거니 센스 계정으로 인증 계정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센스는 본인인증쉬운가요? worbli 때 KYC 신청하고도 계정못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아직은 딱히 필요가 없어서 안만들었는데 이득이 된다면 만들어야겠네요.

별다른거 없었던 것 같습니다. 텔레그램 인증이였던가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