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 이오스 나이츠 EOS KNIGHTS 리뷰

in #eosknights6 years ago

eos1.jpeg

(이오스 나이츠 펫 이미지 입니다)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으로 요근래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 이오스 기반 게임을 리뷰해봅니다. 사실 처음 메인넷 시작했을때 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블록체인 디앱들 중에 제대로 만들어지는게 몇 없다보니 더 돋보이는 것같습니다. 이오스 나이츠가 아마 지금으로써는 제일 퀄리티가 높지 않을까 싶네요. 눈알 튀어나온 크립토 키티는 가스비 때문에 바로 접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8-20 오후 6.50.48.png

극 초반에는 이렇게 6위까지 올려봤지만 지금은 나락으로 떨어져있습니다.... 과금러를 이길수가 없더라고요....
CPU 스테이킹을 한것 빼고는 약 10EOS 안팎으로 쓰고 그이후로는 그냥 버는데로 돌리는? 그런 방식으로 키워보고 있습니다. 덕분에 순위는 쭉쭉 떨어지고요.
초반에 크립토 키티의 가스비 문제 비슷하게 blocktwitter의 무차별적인 스패밍으로 CPU 사용량 문제가 생겼었는데요. 뭐 가스비 처럼 돈이 증발하는 문제는 아니였기에 크게 타격을 입진 않은거 같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가이드 올려봅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EOS 펫에만 쓰세요. 템은 갈수록 싸지니 손해입니다)

eos6.jpeg
현재까지 판매한 금액이 25 EOS 정도 되고 최고 층수는 349네요
돈은 버는대로 바로 투자하시지 않으시면 순위권에서 없어지고 나중에가면 경쟁력이 없어서 제대로된 템을 못팔게 되더라고요. 어느 게임이나 그렇겠지만 이게임은 난이도로 가격대가 형성되는 느낌이여서 그저 계속 하염없이 난이도 조정만 하고 오래 못갈꺼 같은 느낌도 없잖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로드맵 올려달라는 요청을 했었는데 멀티플레이어&보스몹이랑 추가템 그리고 템6업이 로드맵으로 사이트에 올라왔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항상 게임내 뉴스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도 편합니다.
스크린샷 2018-09-24 오전 6.53.01.png

eos2.jpeg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면서 펫 원정대도 나왔는데요. 아이폰 버전은 아마 플레이스토어보다 앱스토어의 규정이 좀 더 까다롭기 때문에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릴꺼 같네요. 무튼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올리시는 개발자분들을 보고 저도 꾸준히 하게 됐습니다.(무엇보다 한국 팀이기도 하고요) 블리자드도 EOS 기반 게임을 만든다는 소리가 있던데 이오스 나이츠도 앞으로 더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케릭터 스텟과 게임 정보 올리고 마무리 지어봅니다.

스크린샷 2018-09-24 오전 6.58.52.png

스크린샷 2018-09-24 오전 6.59.05.png

스크린샷 2018-09-24 오전 6.59.13.png

eos5.jpeg

요즘 장비쪽이 잘 안팔리는 느낌이네요.....





이오스 나이츠 공식 사이트: http://eosknights.io/
이오스 나이츠 공식 텔방: https://t.me/joinchat/IAL3EwvtSVMml_qkYPXbrw
이오스 나이츠 개발진: @rain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