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바빠서 울고싶은 요즘입니다...

in #essasy7 years ago

갑작스러운 요청자료는 그럴 수 있다 생각하지만
정기회의랑 정기보고서가 늘어나니 힘이 쭉 빠지네요.

체력이 부족하니 짜증이 늘어나는게 아닌가 싶어 운동의 필요성을 마구 느끼고 있습니다.
일단 의지부터 키우려고 유튜브로 운동자극영상, 운동방법을 보다보니
15년도에 가수 인순이씨가 보디빌더 대회에 출전 한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maxresdefault.jpg

예순의 나이로 보디빌더 대회에 나가 2위로 입상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자극도 받고 이건 회사 아침방송에도 소개할만한 일이구나 싶어서 더 찾아보다보니

작년 기사에 더 대단한 사람이 나오더라구요.
바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전세계 최고령 여성 보디빌더에요.

13.png

1936년생, 한국 나이로는 80세인 이 분은 56세까지 운동의 ‘운’자도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러다 수영복을 입은 몸매가 마음에 안들어 운동을 시작하게 된 것이 현재는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는 보디빌더이자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프로가 되었다네요.
요즘 세상을 두고 100세 시대라고 말하죠.
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갈수록 평균 수명이 늘어나서겠지요...

이런 세상에서 ‘늦었다’라는 말은 어울리지 않는 거 같아요.
지난 2001년 최고령 등단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73세의 시인 노만규씨를 보더라도
꿈과 의지만 있으면 불가능한 일은 없다는 걸 알게 됩니다.

곰같은 뱃살을 보면서 축 쳐져 있을 것이 아니라 아직 이만하기에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자전거를 타러 가려 합니다!

혹시 지금 이 시간에도 ‘난 틀렸어’ ‘지금 이 나이에 운동은 무슨’ ‘어차피 안되는거 먹자’
라는 생각을 하는 분이 계시다면 얼른 자리를 털고 일어나셔야겠죠?
원하는 건 전부 가능한 세상입니다.

이번 한주도 바라는 일 모두 이뤄지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Sort:  

저도 늙어서도 계속 뭔가에 빠져서 열심히 살고 싶네요 ㅎㅎ 멋진 분들이시네요!

나이 들어서 빠지는 것도 좋지만 지금 빠지면 더 좋겠어요.

저도 오늘부터 운동시작했습니다
작심삼일이 될것같지만 말이죠ㅋㅋ

으아 전 오늘 운동 끝났습니다.
부실한 몸 알기에 천천히 가볍게 한다고했는데도 힘드네요

올라오는 짜증의 독기를 본인의 탓으로 생각하고 운동을 결심하시다니... 좋은 마음을 가지셨군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Congratulations @delightc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