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수] esteem 어플(핸드폰 어플)

in #e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스팀잇 열심히 하는 오늘도 고마워 입니다
저는 지금 핸드폰으로 스팀잇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맨날 PC로 하기엔 실시간으로 글쓰기가 안되니
모바일용 스팀잇 어플을 설치하여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어플이름은 eSteem입니다

image

image

사진도 잘 올라가구요

image

image

올리고 싶은거 있으면 실시간으로 올려야겠다

PC와 사용하는법은 동일합니다

Sort: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인사이트입니다.

아 모바일앱은 없는 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항상 웹으로 들어가야하는줄알고 ㅠㅠ 잘안들어가게되더라고요 핸드폰으로는

스팀잇은 생각 외로 있을꺼는 다 있어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핸드폰으로 사용중이라 너무 힘들어요 ㅠ

힘들긴 하죠!! 사용하는데 부드럽지가 않아요
그래도 핸드폰으로 할수 있다는게 중요한것이지용

생각 보다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더라구요~ 좋은글입니다~

칭찬해주시니 부끄럽네요 ㅋㅋ

어플이 있었다니 유용하게 쓸수 있겟네요

배실장.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