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gopaxkr)를 만났습니다. 고팍스의 성공은 스팀잇 발전

in #esteem6 years ago (edited)

오늘 모처럼 촌놈이 서울 나들이를 했습니다. 프로젝트관련 미팅이 있어서 남부터미널역으로 갔습니다.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를 나오다보니 낯익은 광고판이 보입니다.

무심코 지나가려다 자세히 보니 스팀잇 광고판이네요. 사진을 찍어야겠다 하고 스마트폰을 꺼내니 움직이는 광고판이라 넘어가버립니다. 한참을 기다리니 다시 나오네요. 거의 몇초밖에 안되네요.

image

그래도 촌놈이 서울서 스팀잇 광고판을 만나니 그저 신기합니다. 지난번 고팍스 밋업때 공지되었던 웹툰 관련 광고 같습니다. 너무 빨리 지나가 과연 광고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서울서 스팀잇 광고판을 보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광고판을 알아보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고팍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만큼 신규 가입자도 증가했을 것입니다. 고팍스의 행보는 향후 거대자본이나 재벌그룹이 스팀잇에 진출할 수도 있는 매우 중요한 잣대가 될것입니다.

고팍스는 현재 메이저급은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팀잇을 기반으로 메이저 거래소로 발돋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스팀잇 가입자가 폭증해 이들이 고팍스로 넘어가는 시점이 되면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 서로가 윈윈하는 것입니다.

만약 고팍스가 성공적으로 정착한다면 기업의 홍보 마케팅 부서에서도 스팀잇에 관심을 가질수 있습니다. 가전제품기업이 스팀잇에서 신제품을 홍보할수도 있습니다. 거대 고래로 변신한 가전제품 홍보팀은(삼성전자 1년 홍보비가 1조가 조금 넘음) 신제품을 홍보하면서 홍보비를 쓰는것이 아니라 반대로 돈을 벌수 있게 됩니다. 스티미언들은 수퍼고래를 만나게 됩니다.

고팍스의 성공 모델은 스팀잇 발전에 엄청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지인들에게 고팍스를 알려주세요.

전 고팍스에 대한 나름의 믿음이 있습니다. 이런 점이 제가 고팍스에 주목하는 이유입니다.

프로젝트관련 미팅도 성과가 있었습니다. 올 연말부터는 아주 바빠질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찾아온 변화이기도 합니다. 바쁘게 움직이니 여러 일들이 생깁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Sort:  

your all post are very lovely dear friends.

저도 그래서 고팍스만 씁니다 ㅠ
거래량이 적으니 자꾸 업비트로 가고싶다만...ㅠㅠ
그래도 고팍스가 성공해야 스팀잇이 산다..! ㅠㅠ

처음 시험적인 모습인데, 잘 될거에요. ㅎㅎ.

Such a nice thing what you are writting about.... I really appreciate your content.... Thanks for sharing @ilovemylife
Post resteemed done!

Oi beta post resteem korsi... 1300 follower ache... Vote dibi koiya dilam @ilovemylife

Dudu khao vatija!!! Lau dimune. Vote deo @ilovemylife

고팍스와 스팀잇 서로 윈윈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미팅은 잘 끝내셨나요?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예, 덕분에 프로젝트가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독거님.

Oi beshsha naughtir pula
Tore koilam j amare daily upvote dis but tui des na
Tore ki lagaite hoibo naki
Post resteem

고팍스 거래량이 너무 적어서 ㅜㅜ 그래도 점점 고팍스도 성공적으로 가겠지요 ㅎㅎ
프로젝트미팅도 잘끝나신거 같고 아이러브마이라이프님 편안한저녁시간보내시고 내일은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고마워요.

고팍스의 성공을 기원해 봅니다.^^

저도 매번 사당에서 출퇴근길에 쟈철 갈아탈때마다 본답니다 ㅎㅎ플젝 미팅도 잘 끝나고 뿌듯한 하루시네요 :)

고마워요 망고님. ㅎㅎ.

스팀이 한번달려주면 고팍스가 빛을 볼까요?
아님 고팍스가 이슈화되면 스팀이 빛을볼까요^^?

좋은일 있겠지요. ㅎㅎㅎ.

꿈이 이루어지시길...
오늘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고팍스가 스팀잇때문에 엄청 성장을 하게 된다면, 스팀잇에 더더욱 지원을 많이 해줘야 하는 거겠지요.

서로 윈윈하는거죠. ㅎㅎ.

Outstanding writing my dear friend...

연말부터 바빠지면 좋은 거지요? 고팍스 거래량이 팍팍 늘어야 하는데, 호가 공백이 너무 크네요.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갈 수록 좋아지겠지요.

그렇게 되어야겠죠. ㅎㅎ. 고팍스 화이팅!

고팍스거래량이터지길 바라네요 고팍스흥해라!!^^

ㅎㅎㅎ. 저도 같이 화이팅.

저도 일단 가입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다음에 스팀을 사면 고팍스에서 사봐야겠어요 ㅎㅎ

훌륭하십니다. ㅎㅎ.

고팍스, 스팀잇 서로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되길 빌어 봅니다.

저 광고를 저는 인스타에서 봤습니다.
인스타에 자주 게시를 하는 거 같더라구요.
거의 인스타를 접속할 때마다 보는 거 같거든요.

고팟스의 성공이 스팀잇의 발전까지 이어진다니, 저도 고팟스의 성공을 응원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awesome written. you are very good writer. @ilovemylife

Hey, @ilovemylife wonderful post dear.Have a good day.

@alizafatima99 - You may not realize that "wonderful post" is considered to be spam, you used 49 similar phrases in your last 100 comments, I've replied to you 10 times before, you've received 13 flags, and the Steem Sincerity API shows a 52.50% spam score. Learn why this is spam and a few better ways to earn the support of the community when commenting.

@ilovemylife - You can remove this comment and everyone can whitelist me from appearing in future posts.

안녕하세요
[풀보팅 이벤트-완료]주말엔... 운동합시다(달리기:10회)
당첨- 풀보팅 하고 갑니다

스팀잇을 이용한 고팍스의 행보가 기대되긴 합니다
고팍스의 성장과 스팀잇의 동반 성장을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고 정말 감사합니다.

고팍스의 유저가 많아 졌으면 좋겠네요 ㅎ

모두의 바램입니다. ㅎㅎ.

대박사건!!

스팀의 새로운 혁명이죠.

페이스북...가상화폐 발행 검토 한답니다... ^&^

좋은 소식인거죠. ㅎㅎ.

저도 얼마전에 고팍스에 가입했답니다.
무엇보다 입출금이 간편해서 좋고 스팀잇과 연계되어 송출금도 편하더군요.
다만 아직은 가입자와 거래량이 적어서 실제 거래에 있어서는 다소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곧 가입자가 늘면 그런 불편도 감소하리라 믿습니다.^^

잘 되겠죠. ㅎㅎ.

암호화폐 거래에 있어서 늘 고팍스만으로 열혈 거래하고 있는 저의 마음을 고팍스형도 알아주셔야 할텐데요 ㅎㅎㅎㅎ
스팀잇 고팍스 가즈아!

고팍스가 잘 몰라주는 것 같아요. ㅠㅠ.

@gopaxkr님 소환해 봅니다.^^ 저도 기대합니다~

저도 고팍스로 갑니다.. 고팍스 가즈아~~!

👍👍👍👍

❤️❤️❤️❤️❤️❤️❤️

고팍스는 스팀이 있어 부럽습니다.
저는 다른 곳에서 어렵게 스팀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