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eum Network Hashrate_170721

in #eth7 years ago (edited)

DQmee3ii4WbPAk46VHhopEFCYAZohCLGDmL1uD63x7DA4Ht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나무입니다~
이더리움 해쉬가 엄청 올랐네요... 요즘 장이 안좋다보니 차트랑 거래소만 본다고 소량 채굴에 대해 관심이 없었네요 ㅠㅎ
5월 중순부터 그래픽 카드 2개로 시작했었는데 오늘 기준으로 보면 대략 3배 난이도 증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i, I'm Tree.
I was not interested in small-scale mining because I focused on trading. Ethereum Hashrate has increased about three times from May to now.

https://etherscan.io/chart/hashrate

5월 기준 NVIDIA 1060 3g 하루 채굴량이 대략 0.025정도 됬었는데 현재는 1/3인 0.008 정도 채굴이 되고 있습니다ㅜ

ETH/USDT 1일봉

5월부터 현재까지 가격 변화를 살펴보면 eth/usdt 기준 보면 4배까지도 증가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TH/BTC 1일봉

eth/btc 상승 기준으로 대략 3배 정도 증가 했네요

이더리움 해쉬난이도 3배증가
etc/usdt 현재 약 2.3배 , 고점기준 4배
etc/btc 현재 약 1.6배, 고점기준 3배

라는 결과를 낼 수 있네요 ~
5~6월은 전체 시총의 증가로 모든 코인이 이득보는 상황이었고 근래 한달은 암흑기였죠... 저번주말을 기점으로 약간의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비트의 세그윗 안정화에 따른 비트 폭등을 볼 수 있었네요~ 이제 점차 가격이 우상향으로 바뀔꺼고 메폴을 앞둔 이더의 경우는 별탈만 없다면 전고점은 무난히 찍지 않을까라는 희망적인 추측을 해봅니다^^

From May to June, all coins benefited from the increase in total market capitalization. The last month was dark. I hope the whole market will recover as Segwitt progresses smoothly.


: )

Sort:  

최근에 칼 끝이 조금 무뎌지는 것 같아 잘 주시해야 겠습니다.

네 ㅠㅠ 비트도뛰어넘을기세였는데ㅠㅠ 어제만봐도 날이 무뎌진거같았어요ㅠㅠ
그래도 2인자기때문에 저는 기대하는중입니다...
거기에스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