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 한국 프리미엄을 이용하여 돈을 벌어보자!!

in #financialtransact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잠이 필요해 입니다.

오늘 놀라운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한국 프리미엄이 마이너스가 되었습니다.

ㄷㄷㄷㄷ

5월 말까지만해도 40~50%에 달했던 프리미엄이 지금 기준으로 -0.85%네요.

빗썸기준 송금 수수료 0.01 ETH보다 크도록 1.17(=1/0.85) ETH 이상을 송금해서 USDT화 시키면

이득이네요.

현금 많이 보유하신분은 해보세요!!!

그리고 USDT 화 했던 돈은 이더나 빗코가 더 떨어졌을때 코인화 하면 많은 수익 보실 수 있겠네요.

주의하실 점은...전송하는 동안 코인 가격이 더 떨어지는 겁니다. 근데...길게보면 현재 가격보다 낮을가능성은 크지않겠죠?ㅠㅠ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오늘은 짧은 글입니다.

어려운 코인판이지만, 모두 큰 수익 얻으시길 희망합니다.

Sort:  

마이너스라니..이것참..허허...

위기이긴하지만, 기회로 활용한다면 지금이 찬스인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다시 프리미엄이 약간 붙었지만 역프리미엄때마다 조금씩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어제 역프 20%까지 붙었어요. 전 15%에 도전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저도 코인 시작한지 2달밖에 안됏지만 (프리미엄이 50%대였을때 진입했죠 ㅋ) 마이너스 프리미엄은 첨보네요 ㅎㅎ

저도요. ㅎㅎ역으로 이렇게까지 올라갈거라곤 생각못했죠 :)

가상화폐거래가 초보인 저에겐 한국프리미엄이 뭘 의미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한국에서 이더리움을 살때 가격과 미국에서 이더리움을 살때 가격을 비교해본 겁니다.
즉 한국에 마이너스 프리미엄이 있으면, 한국에서 사서 미국에 팔면

  • 이익 = 프리미엄-송금수수료

가 되겠죠 ㅎㅎ

아 초보를 위한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장이 안좋긴 안좋군요 역프리미엄으로 바뀔정도면

5/25일이 생각납니다.
그때는 그래도 일시적으로 빠졌다가 상승했는데 최근 몇주는 계속 침체기네요.
비트코인 세그윗 이벤트가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헐 실화인가요 이거슨.. 이정도로 내려갈 줄은 몰랐네요.. 거품이 꺼졌다는 신호로 보고 들어가도 되려나요? ㅎㅎ

사람들이 들어가길 꺼려하고 있다 정도로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조금씩 분할매수 중이긴 한데 더 떨어질 것 같아요.

미래에서 왔습니다
지금 상황과 똑같군요 ㅋ

Congratulations @ineedtheslee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