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지] 7월 21일(토) 저녁 담소 모임, 22일(일) 점심 Tea Time 모임

백주와 안주에 혹~ 합니다. ^^
이웃님들이 초대해주셔서 제가 가야할 나라들이 많아 기쁘네요. 겸사겸사 갈 수 있으니깐요.
저도 중국에 가면 배달 서비스 제대로 해드리죠. ㅎㅎㅎ(항공 수하물)

Sort:  

초대를 많이 받으셨군요
스팀잇 인기남. ㅋ
수정방을 말씀 하실땐 백주를 아시는 분이란
생각을 했지요.
백주 포스팅이나 한번 할까요 ㅋㅋ
오세요.. 편하게
좋은 백주로 준비하죠^^

인기남이 아니라... 제가 갈께요~ 하니 그 분들이 오세요~ 하는 것이었답니다. 그러니 제가 먼저 들이댄 것이라고 봐야 하나요? ㅎㅎㅎ

좋은 사람과 함께 마시는 좋은 술은 항상 좋지요~ ^^

인기남이 간다는데 항상 환영이죠.
ㅋㅋ 싫으면 못올,안와야될 이유가 많아지죠.
그래서 인기남입니다.

인기남은 얼어죽을입니다. 그래도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범님에게는 적어도 인기남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

하늘 형.. 술먹어서 ..
형이라 한번 불러보고 싶어서
형은 나한테는 인기남 형 ㅋㅋ
느낌이 있잖아여 ㅋㅋ 형은
글만으로 좋은느낌 이거 엄청 어려운건데
형은 그런 느낌..
음주 댓글은 가끔 이런거 좋아요
우리 하늘님.

하하... 음주 댓글을 이제서야 읽었네요. 음주 댓글 좋네요.
항상 늦은 밤, 또는 새벽에 음주 포스팅 또는 댓글을 작성하시는 카카님.

아까 포스팅으로 귀국한다는 글 봤어요. 귀국 잘 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세요~ 더위 조심하시고요~ ^^

ㅋㅋ 제가 술을 많이 먹고 댓글을 단 그 다음날은
엄청 부담이 됩니다,
취중진담을 막 쏟아냈는데.. 얼굴이 달아 오르는 경우가 있어서
좀 자중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욕은 안하니 ㅋㅋ 다행이지요^^

네 잠깐 한국에 갑니다.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겠습니다,
하늘형도 더위 조심하시구요 .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