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지] 7월 21일(토) 저녁 담소 모임, 22일(일) 점심 Tea Time 모임

in #flightsimualtor6 years ago

아!!!! 하늘님 왜 하필 ㅠㅠ 내일과 모레랍니까... ㅠㅠ 당진을 내려가야되서.. 그거만 아니었음 무조건 참석인데 ㅠㅠ 흐엉... 일요일에 가시는 건가요~? 가신다면 언제 가시나요!!

Sort:  

일요일에 돌아가야죠. 월요일에 출근하려면요. ㅎㅎㅎ
일요일 늦은 오후 아니면 저녁에 돌아갑니다. 갈길이 멀어서 조금 일찍 가게 되네요.

몇달 전에는 서울에서 마지막까지 교통수단까지 버티다가 집으로 돌아가봤는데... 와... 집 현관을 들어서니 0시 1분인가 이랬습니다. ㅎㅎㅎ

헉.... ㅠㅠ 너무 일찍가십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늦게 가시면 얼굴 뵙고싶었는데 당연 다음 일이 있으시니... 다음 오실때 미리 귀띔 해주세요.. 정말요

귀뜸을 해드리고 싶어도... 해드릴 수가.. 없... 읍읍읍...
이게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일찍>인데 지방에 거주하는 저에게는 <적당한 시간>입니다. ㅎㅎㅎ

우리에게는 <다음>이라는 좋은 단어가 있으니깐요. ^^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한 댓글입니다. ^^

ㅎㅎㅎ기대하겠습니다 하늘님 하늘님이랑 브로맨스 찍어야하는데 말입니다? ㅋㅋㅋ

저는 로맨스, 브로맨스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오는 사람 마다 않고, 가는 사람 붙잡지 않습...읍읍읍... ^^

헉.... ㅠㅠ 너무 일찍가십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늦게 가시면 얼굴 뵙고싶었는데 당연 다음 일이 있으시니... 다음 오실때 미리 귀띔 해주세요.. 정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