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의 꿈은 뭐니?] - 딱 3가지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많이 아프셨었군요~ 건강이 최고라는걸 새삼 느끼게 되네요:) 저도 여행을 늦게 시작했지만 여행을 다니는 순간마다 참 많은 걸 생각하게 되는 시간인 것 같아요:)ㅎㅎㅎ

Sort:  

그 순간이 있었기에 지금이 소중한 줄 압니다. 오히려 시간의 소중함을 일찍 깨우쳐서 고맙기도 합니다.

여행은 두 말이 필요없습니다. 일단 가고 봐야해요! ㅋ

ㅎㅎ좋은 깨닿음을 얻으셨네요~ㅋㅋ맞아요! 일단 질러놓고 보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