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의 꿈은 뭐니?] - 딱 3가지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언급된 글을 찾아보다가 이제야 방문했습니다.
(요즘 스팀잇 라이프가 조금 게을러졌습니다 ㅠㅠ)

건강이 안 좋으셨던 적이 있었군요.
비할 수는 없지만 학창시절 1년 정도 병원에서 생활하면서 비슷한 것들을 봤었네요.
많은 사람들의 아픔 속에서 엄마와 얘기하면서 '그래도 나는 나을 병이니까 좋네'라고 말했던 고등학생의 제가 생각나네요.

아이들에게 꿈을 가르친다는 표현을 보니 부끄러워졌습니다.
제 꿈은 뭔지 생각해보고 글 써봐야겠네요.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