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내가 하고 싶었던 걸 알 수 있었던 시간.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ㅋㅋㅋ 사실 일단 말만 게임제작이라서 글 쓰는 내내 너무 포부만 밝히는 거 아냐? 했습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랑말랑한 느낌의 게임이 적어서 아쉬워요.
그나저나 이미 사전예약 하신 겁니당! 영구박제되서 빠져나갈 길이 없으실 겁니닷! 으흐흐

Sort:  

ㅋㅋㅋㅋㅋ 영구박제 전 수정 기한 2주라고 했었나요..? ㅎㅎㅎㅎ 포토시님 포부에 설득당해서 사전예약합니다!!!

어모나 첫구매고객 생겼네요! 으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