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은 역시 돌판이죠...

in #food7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글올리네요...3월말법인 결산작업하느라 야근좀했네요...a~휴

얼마전 오랜만에 만난 여자사람친구와 @umiksang (DR_엄)과 함께 20년지기 형님 가게에 놀러갔습니다.
오픈한지는 4~5년됬나...암튼 처음 가보는거라 미안한 마음만 가지고 방문을 했죠..ㅋㅋ

골목에 위치해 아는 단골손님들만 온다고는 했지만 토요일이라서인지 손님이 많아서 좀 기다려야했습니다.

10여분을 기다렸다가 드뎌 자리가 났네요...

미리 달궈둔 뜨거운 돌판을 테이블에 올려놓고 바로 고기를 올려 구워줍니다.


기름이 튀니까 가리개를 해주는 센스~~~

다 구워진 고기와 김치(묵은지), 콩나물, 고사리, 어묵까지...이제 먹어봐야겠죠...
어묵을 구워먹으니 새로운 맛이더라구요...나중에 한번 해보세요...별미입니다..

셋트메뉴로 양푼김치찌개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술이 빠지면 안되겠죠...

@umiksang (DR_엄)도 맛있게 한입먹습니다...

다 먹으면 마지막은 다들 아시죠? 바로 볶음밥....
뜨거운불판에 구워먹는 고기고 일품이지만 이 볶음밥이야말로...와우...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성남에 위치한 이식당.... 단골들만 가기엔 아까운 곳인 것 같아요...
한번 맛보러 놀러 오세요...


follow me!

Sort:  

음식도 맛나보이지만 여친님이 한 미모하십니다.^^

그..그런가요... 자체 포샵이 잘되나봐요....ㅋㅋ
음식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스팀결제도 가능한가요?, 오늘 같은날 김치찌게 소주한잔하면 맛있겠는데요^^ 불타는 불금되세요~~^^

아직 시스템 도입이 안된걸로 알고있습니다..ㅋㅋ @kwak님도 불금되세요..

삼겹살이 땡기는 군요👍

@venti님 반갑습니다...언제 수원 안오시나요?

가야죠~ 먼곳도 아닌데~

수원, 용인 모임어떄세요?

@kwak님께서 추진하심 참석하겠습니다.

가을에 카페에서 정모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성남이면 멀지도 않은데,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한번가보세요 후회는 안하실겁니다..이글보고 오셨다고하면 서비스 좀 주려나요..ㅋ

Congratulations @brackf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삼겹살.. 진리의 음식이죠.. 아.. 배고파서 포스팅 못하겠습니다ㅎㅎㅎ
마지막 볶음밥 사진에서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ㅎㅎ

관심 감사합니다...저도 삼겹살 좋아라하는데 돌판에 구워먹으니 훨씬 맛나더라고요...

제...사진이..이런곳에 있었군요~^^;;;

모처럼만에..옛날 이야기 왕창하면서..고기와..추억을 함께 곱씹으며...참이슬 한잔에...미주알 고주알...함께해서 더욱더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행님~♡

^_________^

다음 일정 또..잡죠~ ㅎㅎㅎ

언제든 날만잡아라..

하핫 저 DR엄님와 맞팔중인데
이렇게 얼굴을 뵙게될줄몰랐어요

돌판 삼겹살을 누가 당하나요 아 맛있어보여요 마지막에 양파부추소스까지 슬쩍*

팔로우 하구 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