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엔 칭다오죠.../Lamb skewers & Qingdao beer

in #food7 years ago (edited)

이번엔 집근처에 새로생긴 양꼬치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천동에 위치한 ‘순이네 양꼬치 양다리구이’집은 제가 자주가던 인계동 ‘송화양꼬치’집과 견주어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umiksang님과 함께 오랜만에 한잔하려고 오늘 뭐먹지~~~하다가 여기로 정했습니다.

우선 요리도 맛있는데 술도 마셨겠다 오랜만에 이야기에 열중하다보니 사진찍는걸 까먹었네요..

초반에 찍은 양꼬치와 칭다오맥주(청도맥주)...

수원오시면 같이 한점하실랍니까... 누구든 언제든 오시면 스팀잇 회원분들께 양꼬치 쏘겠습니다..ㅋㅋ(진짜 오시려나..ㅋㅋ)

이번주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Sort:  

저두 양코치에 소주한잔 하고 싶군요? 언제 정모한번 주선하셔요.. 수원팀 모임^^

함 그래볼까요?

양꼬치엔 칭따오~


그죠...ㅋㅋ

고냥이 넘 귀엽네요...고것참...ㅋㅋㅋㅋㅋ 낼름 낼름...

muksteem 테그 추가도 부탁드립니다~
양꼬치 너무 먹고 싶습니다

아~알겠습니다...ㅋㅋ @venti님도 언제수원오심 양꼬치 쏠께요...

정말 맛있었습니다..행님...^^

정말~ 수원 또 가면... 양꼬치 또 사주시는 겁니까? ㅋㅋㅋㅋ

수원에 거주 하시는 분들이 꽤 되시는거 같던데...ㅋ 모임 공지 함 올려 놓겠습니다...풉..;;

(그러다 형 지갑 거덜날라...;)

모처럼만에 옛날처럼 놀고 먹고, 웃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급 옛날이 그립네요....ㅋㅋ;;

저한테 옛날 사진좀 있는데..풉.. 촌스러웠던 시절 사진 좀 올려 볼까요?

ㅋ 한주의 시작 월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참.... 맛집 퍼갑니다요~ 호호호

갑자기 흐린기억속에 그대....가 불르고 싶어 집니다...행님..ㅡㅡ;;;

과거는 과거라서 좋은추억이 되는거야...들추지말자...ㅋㅋ

ㅡㅡ;;;; 아넵넵....후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am sorry- I cannot read your post- but I can salivate at your pictures! Grilled meat and beer- cannot go wrong with that. you have a new follower! :)

Thank you...Next time I'll translate it...

덩어리가 크네요. 일단 인정!

다른지역에선 안먹어봤지만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