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전주, 전북대 올스타 양궁카페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전북대 올스타 양궁카페를
간단하게 포스팅 할거에요!

운영시간은
오후 1시 시작-
금토는 새벽2시까지
다른날은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 해요.

위치는 카페베네 건물의 4층에 있답니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7 제4층

뇨기뇨기~

카페이니만큼
커피를 주문하고 마실수 있도록
주문대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어떻게, 얼마만큼의
화살을 쏠지(?) 정할 수 있고,
커피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음료는 안시키고 20발을 쏘기로 했습니다.
20발에 거금 6000원

이 자리에서 안내원분이 친!절하게!
정말 친절하게 다 알려주세요.
양궁 어떻게 쏘는지조차 모르던 저는 -

(왼쪽이 허슬릭꺼-)
요롷게 딱 가운데 10점 만점도 쏘고
열발에 총점 74이였나?
엄청 잘 쐈습니다!

양궁카페는 처음인데
친구랑 저랑 엄청 재미있어 했어서
한두번 가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서 자주는 좀 그렇구..

한두번 가기 추천추천~ 꾹~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7 제4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야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네요 게다가 양궁까지 같이 한다면 재미까지 있겠네요 전 서울놈이라 근처 검색 해봐야 겠어요 혹시 양궁선수들 찾아 오지는 않나요? 아니면 주인장께서 선수 셨던지?

운동신경이 좋으신거 아닌가요?
저는 제대로 쏠 자신도 없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잘 못하는데 친구랑 하니까 재미있었어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