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전북대맛집 카페트럼펫

in #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

전북대 맛집 카페트럼펫
포스팅 해볼게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7

위치는 닭갈비 골목 안쪽에 있어요.
저는 항상 지나가다 많이 본 가게지만
오늘 처음 가봤답니다.

운영시간은
아침 11시~ 저녁 10시 30분 이에요.
근데 안내공지에는
9시 30분까지만 주문 받는다고 했어요.

(오늘도 메뉴판, 안내서를 안찍었다고 한다.)

알러뱌~

음식시키면 주는 샐러드와 접시, 피클!


저는 요로코롬-
큼직한 창이 있는 곳에 앉았어요.

새우크림카레, 볼로나제파스타

그 유명한 새우크림카레입니다!
가격은 9000원

맛은 음 그냥 그랬어요.
제 친구는 먹을수록 매력있다 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카레에 새우맛?이 진하게 나는 것 같아서..
일반 카레맛은 아닌 것 같아요.

볼로나제 파스타 13000원
이건..
접시가 너무 커서 그런지
음식 양이 적어보여요.

(나 미식가인양 평가질ㅎㅎ,,)
(죄송함댜)
(근데 진짜 그렇게 보이는걸! ㅜ)
이 파스타도 그냥 그랬답니다.
돼지고기? 가 갈려져있는
토마토 파스타인데
계속 끌리는 맛은 아니였어요.
근데 양은 보기보다 많은 것 같아요!

제 친구들은 다 맛있다 한 맛집인데
저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내 입맛 문제인가ㅜㅜ

아 그리고 후식도 줬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무슨 차ㅎ

그리고 카페트럼펫은 음식점&카페로서
카페로만으로도 이용가능해요.
또 내부에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가면
분위기 낭낭한 옷집이 있어요.
사진은..
담에는 더 구체적으로 사진찍고 포스팅 하겠슴다!
그럼 이만 급하게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배고프네요ㅠㅠ
미약하지만 보팅눌렀어요~

감사합니다~~~!!

카레는 저도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보니
맛있게 보이긴 합니다.

음식이 너무 이쁜거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