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 사이공 마켓

in #food4 years ago

올 겨울은 유난히도 따뜻한데.

갑자기 추위가 찾아와서 저녁 늦게 이스트빌리지에 있는 라멘집으로 감.

우동을 먹을까 라멘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근처에 라멘으로 유명한 집이 있다길래 가봄

가보니 미슐랭 가이드 스티커가 몇장 붙어있었다.

일본의 지방에 맞게 여러가지 라멘이 많았다.
홋카이도 식 라멘, 나고야식 라멘 등등.

나는 그냥 매운라멘이 있길래 시켜봄.

IMG-6714.jpg

국물이 참으로 맛있다.
조금 매우면서 시원시원한 맛이 일품이어서 아주 좋았다.
가격도 약 13불정도로 적당한 가격.

그다음날... 런치를 먹으러 오랜만에 사이공 마켓에 들림.
사이공 마켓은 양이 혜자 스러운곳인데
배가 고파서 들려봄.

요즘 면을 너무 자주 먹는거 같아서
오랜만에 소고기 볶음밥 시켜서 배부르게 먹음

IMG-6721.jpg

가게가 어두워서 사진도 어둡지만.
같이 간 친구도 맛잇다며 아주 맛잇게 먹었다!!!

배가 조금씩 내리는날 기름진걸 먹으니 더욱 맛잇었던 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