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명랑 핫도그ㅎㅎ 먹고싶네요 ㅜㅜ

DFGDHFHGJHK.png

헉 ㅠㅠㅠㅠ 핫도그도 아니고 쌀 핫도그도 아니고 명란 쌀 핫도그 ㅠㅠㅠ

저렴하고 맛도좋고!

Welcome to steepshot fellow foodie ㅋㅋㅋ
Thanks for liking my pic, thats how I found your profile!
So much delicious food haha, I followed u :)
반갑습니다~

저도 여기 좋아해요... 특히 체다치즈 짱입니다ㅣ

잘 시간인데 핫도그 보니 배고프네요 ㅋㅋ

저희 동네에도 있는 명랑핫도그 네요~~~^^ 맛있어요~~~

저희 친정집이 부천인데 저도 작년 여름에 한국 갔다가 명랑 핫도그 먹고 왔어요 ㅎㅎ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런지 뱃속에 아기도 있어 아기가 좋아하는 맛이었는지 엄청 맛있던데요??

Waw looks very tasty and delicious .. 😋 😋

핫도그 맛있겠네요. 한국에 오래 안 있어서 명랑핫도그는 사실 잘 몰라요 ㅎㅎㅎ

와 명랑핫도그 넘 맛잇어 보입니당 ~

동네에 하나씩 있는 명랑핫도그 ㅋㅋㅋㅋ 갓 만든 핫도그 먹으면 꿀맛이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