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디저트 추천(Wal Mart.ver)

in #food6 years ago (edited)

미국-디저트-추천_커버.png0.png2.png3.png4.png5.png6.png7.png

안녕하세요. @hiyun217( Hellen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미국 디저트입니다!

본 게시글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본인 혹은 pixabay입니다.
pixabay에서는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한 이미지를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몇 가지 말씀드릴 사항이 있는데요.

첫 번 째는 뉴스 이름을 바꾸기로 결정했어요!

기존의 Hellen's Various NEWS 에서 Hellen's Diverse NEWS 로 변경했습니다. 줄여서 HD-NEWS 입니다. 같은
뜻이지만 바꾼 이름이 더 High Quailty 뉴스를 지향하는 것 같기도 하고, 더 입에 붙는 것 같아서 결정했어요.

두 번 째는 저의 근황 및 앞으로의 방향입니다.

저는 현재 미국에서 교환학생 생활을 끝내고 여행 중인데요, 그 동안 교환 학생 생활을 하면서 얻게 된 정보들과 그리고 기존의 한국에서 생활하면서 알고 있는 맛집 및 카페 소개 등을 주로 하게 될 것 같아요. 현재 이 포스팅도 미국 교환학생 생활을 하면서 얻게된 간단한 정보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그리고 대부분의 포스팅은 앞으로 영어와 한글 버전 두가지로 올라갈 예정이니 외국인 친구들이 보기에도 쉬울 것 같아요! 한국의 각종 시사 뉴스들은 간간히 올라갈 것 같아요:)ㅎㅎ

저의 뉴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Follow와 Voting 부탁드려요!

p.s 현재 포스팅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번역버전은 올라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Copyrightⓒ2017 hiyun217(Hellen) All rights reserved.

Sort:  

리세스 초콜릿...많이 먹으면 일찍 죽을것만 같은 그 맛! ㅎㅎ 민트 초콜릿의 맛이 궁금하네요 :)

ㅎㅎ맞아요! 진짜 먹다보면 한봉지 비우는건 일도 아니죠..ㅠㅠ민트 초콜릿 진짜 엄청..맛있습니다><

it look so nice.. I wanna eat.

Haha right, You should try it if you will go to the United St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