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 기장 당구대삼겹살 / 부산 근교 캠핑분위기내며 고기먹고 싶을때

in #food7 years ago (edited)


페이스북 눈팅을 하다가 나의 시선을 강탈한 사진 한장!

엄청 큰 불판에서 고기를 구워준다하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부산 기장에 위치한 당구대 삼겹살집이예요!

당구대 크기의 불판에 삼겹살을 구워줘서 당구대 삼겹살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참 단순하지만 맞는 말이라며 ~



장작을 이용하여 불을 지펴서 식당 주변에 장작나무가 많았어요!

장작이 시골시골한 분위기를 더 시골틱하게 연출해주네요 ㅋㅋ



뷰(?)가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앉고

 (그래봤자 장작뷰 ㅋㅋㅋㅋㅋㅋ)



여자 넷이서 고기 삼겹살 3인분을 시킵니다.

1인분 / 300g / 20,000원



1인분 양이 많은 편이고 여자 넷이라고  3인분을 시켰는데, 

양조절 미스였어요! 

첫끼니라는걸 깜빡했던거죠 ~ 


결국 추가로 1인분을 더 시켰는데,

 조리되는 시간에 배가 불러온대다가

볶음밥까지 같이 시켜서 완벽히 클리어하지못했다는..ㅠㅠ


아 다 못먹었다니.. 자존심 상한다 ㅋㅋㅋㅋㅋㅋ


당구대삼겹살은 가만히 앉아 먹을 준비만 하고있으면, 

이모님들이 다 구워주세요!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면, 콩나물과 김치 투하!!




고기가 다 익어가면 불맛을 내고자 불쇼도 해주세요 ㅋ

바람이 지나가는 자리에 앉은 우리는 

불쇼보려다가 눈썹을 다 태울뻔 했어요 ㅜㅜ


그리고 그  찰나 찍힌 사진이 있는데 인생샷을 건졌다는..

 

우울할때마다 한번씩 꺼내봅니다 ㅋㅋㅋㅋ

넘 못생겨서 모자이크처리했어요 

공개했다간 vote는 커녕 신고를 할거같아서 ㅋㅋ

궁금하면 개인적으로 연락주세요 ㅋㅋㅋ



신나는 불쇼가 끝나고 감자와 양파도 투하!



맥주가 빠지면 고기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며 ㅋㅋㅋ 

맥주도 한잔 걸치고요 



고기 1인분 추가하며, 함께 시킨 볶음밥이예요



볶음밥을 시키면 홍합탕을 주는데, 

이 또한 술을 부르는 맛이라는 ㅠㅠ



넘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 

포스팅하며 사진을 보고있자니 

남긴 고기와 볶음밥이 생각나네요 ㅠㅠ


당구대불판이 이색적라는 점

 + 부산근교에 위치해서 캠핑에서 먹는 고기 느낌이라는 점

 + 여기 고기 자체가 맛있다는 점  

+ 부산이지만 부산스럽지않은 분위기가 한몫 

+ 함께 한 사람들도 한몫


그냥 모든게 좋고 맛있었어요!   :-)


또 가겠냐물으신다면, 자신있게 또 가고 싶은 집이라 말하고 싶어요

다음에는 가족 단체로 와서 고기 박살내고 싶네요 ㅋㅋ


  • 예약전화 051-724-0096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336
  • 금토 손님이 많아 합석해야 할 수 도 있어요
  • 일요일은 비교적 한가해요
  • 옆집에는 추어탕도 판대요!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


+ 기장에는 분위기 좋은 커피숍들이 많아서

1차 고기를 먹고, 2차 커피숍을 가서 노가리까기

참 좋았어요!



Sort:  

ㅋㅋ 모자이크

ㅋㅋ 혹시나 모자이크를 뚫고 못생김이 보일까 백번 확인했어요 ㅋㅋ

......배고프다...

.....저두요 ㅠㅠ 현기증나요.....ㅠㅠ

겁나게 배고파요 ;) 먹거리 글은 언제나 보팅입니다.

보팅하러갈게욤 :)

저도 부산사는데 저런 곳은 처음봤습니다... 저런 곳에서 친구들이랑 엄청 고기구워 먹고싶네요~ :)

분위기깡패예요 ~ 술을 부르는 맛! ㅋㅋ 친구들과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역대급 철판크기입니당 +ㅁ+

진짜요! 역대급 철판 크기 동감 ~ ㅋㅋ

어마 어마 하네요
먹스팀
Muksteem 함께 해요

어마무시하죠? 먹스팀 뭔가 어감이 좋다는 ㅋㅋ 함께해요 ~

대박이네요ㅎㅎ 잘보고갑니다~

네 저도 구경갈게요 ^^

Congratulations @hye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당구대 삼겹살이라니!! 처음봤어요. 볶음밥에 홍합탕까지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네요~ㅎㅎ부산 가면 꼭 한 번 들려봐야겠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정말 부산스럽지 않은 곳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