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용인 맛집 "메밀래"아시는분~!!

in #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ahn 이에요!
오늘은 제가 사는 수원과 가까운 쪽의 용인 맛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수육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거 같아요..ㅎㅎ

IMG_2885_view.JPG

맛집으로 유명해서 블로그글도 많이 써져있는 곳인데요~가족들하고 외식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딱! 적당하니 다 먹고 나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든든한 느낌^^

IMG_2888_view.JPG

IMG_2893_view.JPG

자리가 없어도 당황하지 마시구~좀만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나용!! 앞에 주차공간도 널널해서 차끌고 가기도 부담없고 좋아용!!

IMG_2891_view.JPG

IMG_2892_view.JPG

칼국수와 마지막 죽까지~뭐하나 맛없는 구성이 없어요!! 건강하지만 맛도 있는 그런곳이에용!
수육도 유명하지만 막국수도 유명하더라구요~저희는 막국수까지는 먹어보진 못했지만~수육 땡기는 날에는 무조건 메밀래를 가용!!

IMG_2889_view.JPG

IMG_2896_view.JPG

국물이 부족하면 더 부어도 주시구~친절하시구 서비스도 넘넘 좋아요^^
저희는 가족들끼리 외식으로도 자주오지만 모임을 할때도 이쪽으로 자주모여요~!!

IMG_2894_view.JPG

IMG_2895_view.JPG

맛좋은 반찬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크~자꾸자꾸 손이가용^^히힣ㅎ
날이 점점 더워지기는 하지만 가끔 따뜻한 국물을 마실 수 있는 음식들도 생각 나는데요~수육한사발 어떠세용?!
강력 추천합니당!!ㅎㅎ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용~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용!! 안뇽^^

IMG_8403.GIF

Sort:  

웨이팅 있는 집은 거의 좋았던 것 같아요! 수육도 맛있어 보이지만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

ㅎㅎ기다릴맛 나용^^감사합니다!!

와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나중에 한국들어가서 용인가서 먹어봐야겠네요 용인은 에버랜드갈때만 지나간것같은데 ㅜㅎㅎ

ㅎㅎㅎ맛집으로 강추해용!! 자극적이지 않아서 제일 좋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꼭 메모장에 적어놔야겠어용ㅇ 음식점을 ㅋㅋ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

사진 볼때마다 배고파져요...ㅠㅠ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칼국수 완전 맛있어 보여요..
좀 더 끓여서 죽으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엇!! 역시 먹을줄 아시네요^^굿굿!!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매밀레 아시는군요!!ㅋㅋㅋㅋㅋ역시^^

수육이.... 칼국구가 되었네요 아 배고파라...

저도 배곱...힝 ㅠㅠ

ㅋㅋㅋ 안드셧습니까 저는 배가 고파서 맥주를 먹고 있습니다.

크... 걸쭉하니 건강한 맛(?) 이 느껴집니다

쿄쿜ㅋㅋㅋ건강하면서 맛있어용^^감사합니다!

wow nice food..

Thank u :)

정말 맛집인것 같아요.. 많은분들이 가고 싶어할 곳이네요~

ㅎㅎㅎㅎ맛집이에용^^

수육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도 맛있게 잘 찍으시네요ㅎㅎㅎ 제가 사진 찍으면 다 이상하던데 ㅎㅎ

호홓ㅎㅎㅎ사진 잘찍는다는 칭찬 제일 좋아해요^^넘넘 감사합니다!!

멋진 음식에 게시, 식당에 음식 은행 게시물 .. 나는이 맛있는 수프를 좋아해, 정말 맛있어, 내 굶주림을 증가 희망. 공유에 대한 감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it's sound delicious. yummy yummy...

Yummy!!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