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복국

in #food5 years ago (edited)

전날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는 다음날 오전까지 이어졌다
덕분에 우리는 온천으로 유명한 동래 허심청을 찾았다
농심 호텔 안에 위치한 허심청은 물 좋고 시설 좋기로 유명하다
금액은 언제 만이천원까지 올랐는지~^^;;;
왠만한 워터파크 크기라 튜브에 물놀이 용품까지 준비해 와서 종일 놀다 가는것 같다~
우린 빈손으로 갔지만..
아이들은 신이나서 아주 즐겁게 목욕을 마치고~~

근처 식당을 어디로 갈까하다 부산에서 유명한 금수복국이 있길래 들어왔다~
본점은 해운대에 있고.. 맛이 변했다는 말도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부산에 왔으니 먹어보고 싶다며 들어왔다

62B5BB96-565B-4B95-8CFB-059867B53C7C.jpeg

복껍질 무침과 복튀김이 저렴한 가격에 커플세트 상품이 있어 시켜보았다
따로 시키기엔 양도 많고 가격도 부담스러운데~
넘 맘에 들었던 커플세트

255D36A4-639F-4479-B204-EC8CEBF8B52D.jpeg

복 튀김이 보기보다 넘 맛있어서 아이들이랑 정말 맛있게 먹었다~
정신 없이 먹다 보니 정작 복국은 사진도 잊음~^^;;
내 그릇에 덜어 놓은 사진으로 대신해본다~ ㅎ

5EDA3C19-3DD3-42C1-A9F8-F97F07F495B1.jpeg

복어야 뭐 원래 쫄깃하니 맛있는 생선이지만~
국물 맛이 정말 끝내준다~~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인가?! 목욕 후 배고플때 먹어서인가?! 요 지점이 특히 맛있게 끓이는 건가?!
아주 예전에 해운대에서 먹어 보았을 때도 이렇게 맛있었던가?!

암튼 밥 잘 안 먹는 둘째도 국물에 밥 말아줬더니~
사발째 원샷을 했으니~^^;;
나도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다

담에 부산에 오면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 ㅋㅋ

Sort:  

복지리가 맛있다는 말은 많이 들었습니다.
맛있는 것도 드시고 좋은 여행이셨겠어요.^^

복지리도 복 튀김도 다른 생선보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맛있습니다~
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요~~^^

혹시 같은 날에 2층에 있지 않았나 싶군요. 복요리는 역시 금수복이지 싶습니다. 코스구성도 좋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같은 날 2층에 있으셨다면 대단한 인연입니다 ㅎㅎ
메뉴가 아주 다양해서 담에 또 가봐야할 맛집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