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추천 메뉴, SUBWAY SANDWICH

in #food7 years ago

저 진짜로 서브웨이 주문하는거 못해서 창피할까봐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ㅋㅋㅋㅋ 이대로 달라고 하면 되는건가요.. ? 무슨 빵따로 안에 들어가는거 따로길래 ㅠㅠ

Sort:  

네~직원분이 차례차례 물어보시면 저대로 대답하시면 되요~가끔 종류만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 아까워서 매장밖으로 슝~하고 나가버리는 손님들이 계시는데..그러면 직원이 그다음 순서을 못물어봐요..그래서 오히려 더 음식을 늦게 받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실제로 눈으로 목격했어요..굉장히 안타까웠던..
ㅎㅎㅎ직원분 옆에 붙어서 물어보실때마다 차례대로 대답하시면 되요^^!!히히 한번 도전!!

아하 ㅋㅋㅋ 차례차례 잘 해봐야겠네요. 서브웨이 누구는 맛있다 누구는 별로다.. 하지만 결국엔 제가 먹어봐야 !! ㅋㅋ 다음 먹스팀은 서브웨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당 ~ 도전 !!!!

ㅎㅎㅎ기대하고 있을게요~!도저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