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추천 메뉴, SUBWAY SANDWICH

in #food7 years ago

아니,, 세상에 여기 저와 같은 분들이 많다는거에 놀랐어요.
서브웨이 가보려고 했는데 주문하는게 너무 어려워서 머뭇거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렇게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처음이 어려운법인데. ㅎㅎ

Sort:  

ㅎㅎㅎㅎ저도 설마 나같은 사람이 있을까~하는 마음에 올렸는데 은근 많으시군요!! 포스팅 만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입맛에 맞을지 모르겠지만 한번 도전해보세요ㅎㅎㅎ>< 포스팅 올리시면 제가 풀봇 눌러드리러 가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