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찾았다 전주 비빔밥 고로케!!!

in #food7 years ago

1496135003387.jpg

사진이 다 어디가고 한장만 남아버린 비빔밥 고로케 으아아 ㅠㅠㅠㅠ
엄청 맛있었는데 ...... 이거하고 길거리아 바게트 버거가 개인적으로 참 맛있었어요

사진이 다 날라가버려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주르륵

이미지 020.png

"응? (와구와구..냠냠) 사진!?"

이미지 021.png

"아멀랑 넌 찍어라! 난 먹을테닷! 크릉 (냠냠얌얌 쿰척쿰척..)"

비빔밥 고로케 우리집 근처에도 팔았으면 좋겠다 헤헤....................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전주 한번 놀러가보고 싶네요~ㅎㅎ

안녕하세요 ~ @lovemate님!! 비빔밥고로케 짱맛나죠?!! 저도 먹어봐서..그맛을 알아요 ㅠ_ ㅠ 급 먹고싶어지네요!!!

반가워요! 댓글감사합니다 :) 고로케 안그래도 좋아하는데....
비빔밥 고로케는 신선했어요 ㅋㅋㅋㅋ 참 이런건 어찌만드는지 대단해요 ㅋㅋㅋㅋ 저도 사진올리다가 급 먹고싶어졌어요 ㅠㅠ

ㅇㅁㅇ 정말 요리의 대단함이죠 ㅋㅌㅋㅌ

홀리...ㅅ....
이게 왠 혼종이야..
진짜 먹고싶내요...

혼종ㅋㅋㅋ 귀여운 표현이네요ㅋㅋ
그는 아주 괜찮은 혼종이었습니당.....
비빔밥 고로케라니 참신하죠ㅋㅋ 맛도 참신...+_+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회원가입 자기소개글은 introduceyourself태그를 쓰면 좋다고 합니다.
26.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74 / 3개 / 합계 : 2.2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