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추천 메뉴, SUBWAY SANDWICH

in #food7 years ago

처음 주문할때의 당황스러움이란 진짜 ㅋㅋㅋ 갱장했어요~ 전!! 30센치짜리 다 먹습니다~! ㅋㅋ 사이판에서 물놀이하고 15센치짜리 먹었더니 배가 안차더라구여 ;;;; 그 이후로 평상시에도 30이에요;;;; 담엔 참치!! 도전해볼께요~~

Sort:  

ㅋㅋㅋㅋ저도 첫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와..30센치 대단하셔요 저도 언젠가 도전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