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누나들과 맛난 돈까스 먹고 왔어요 :)) Pork cutlet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odory 입니다 :)

어느날 지안 형누나가 매장으로 놀러왔습니다.

근처에 볼일 있어서 왔다가 모인겸!! 맛난 저녁을 먹기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예전부터 몇번 시도했다가 문이 닫혀 있어 실패했던 돈까스집 ㅜㅜ

드디어 가봤습니다 +ㅁ+

매장 정면사진을 찍지못해 지도를 짤짤 -_-ㅜㅜㅜㅜ

  "분당 야탑에 위치한 윤화 돈까스"

다소 찾기 쉬운 사거리에 위치해있던 ^^

윤화돈까스 메뉴표입니다.

아주 제 스타일대로 귀염귀염한 모양으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그림들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는 -_- 특히 생선까스 모양,, 넘나 귀엽지 않나요 ? ㅋㅋ

한참웃었던...

저는 함박까스를 좋아하여 이녀석으로 주문 완료!!

각자 골고루 시켜보기로 하고, 뺏어먹을 속셈이었습니다 ~_~

매장 내부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고,

돈까스 집이 맞지 싶을정도로 테이블과 조명, 의자등이 고급졌던^^

뭔가 포근한 세팅 같았습니다. 먹는내내 편안했던 :))

제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 매장에 해보고 싶었던 벽돌무늬...

가장 부러우면서도 예쁘게만 보였습니다.

다음 기회로는 꼭 이녀석을 해보고싶은.... 사장님 센스가 짱짱!!

6명의 세팅 완료!!!

언제쯤 나오나 하던 찰나, 기본적인 반찬으로 고추와 쌈, 김치등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인들 입맛을 배려해서 일텐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많은분들이 혹여 느끼할때 매콤한 녀석들의 조합으로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함일것 같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림 스프~ 고급 용어로는 슾~ 깔깔

왼쪽에 장국도 함께 나오는 신기한 조합...

기본적으로 돈까스를 시켰을때 슾이 함께 나오는곳...요즘 보기 힘들죠??

옛날식 돈까스집을 일부러 찾아가지 않는한 말이죠...

예전에는 매일 아침마다 슾에 빵을 곁들여 먹는걸 굉장히 좋아했는데,

갑자기 그리워지는 오후입니다 T^T

기본 돈까스를 시킨 지인형!

귀염귀염한 조합으로 잘 나왔는데,

옥수수콘이나 마카롱등의 조합은 어딜가나 사랑받는것 같습니다.

근데 콩은........읔.......아무래도 저는 초딩입맛인가봐요 ㅜㅜ

제가 시킨 함박까스도 동시에 나왔습니다.

크기부터 마음에 들었고,

손바닥을 만하게 나오기 때문에, 사진보다 접시가 꽤나 크다할수 있습니다.

예쁘고, 우아하게 칼질해서 집어보면,

겉은 크리스피하고 안은 촉촉한게 보이실겁니다.

메뉴표에 써있던것처럼 다른곳과 틀리게 겉을 튀겨 나온다는 점이었습니다.

나름 매니아라 궁금했었는데, 그 의문점이 싸악 사라질정도로 맛있었던 조합인 ^_______^

주변분들이 저를 푸드파이터라고도 합니다

워낙 많이 먹기 때문인데요,

실제로도 많이 부족했기 때문에, 추가 주문을 넣었습니다 -_-+

처음에 시켰던 크림 슾이 부족해서, 사이즈 업업!! 곱빼기를 외쳤지만...

이미 다 떨어졌고......다른걸로 대체해준다는 말을 들었던 ㅜㅜ 쿠무룩...

이녀석은 뭐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잘먹었던, 개인적으로 크림 형아를 이길순 없었어요 -_-!!!

추가 주문한 스페셜까스!!!

귀여움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생선까스 조합으로 나쁘지 않은 구성군이었던!

겨울에는 잔치국수도 함께 준다는데, 봄이었기 때문에,, 다음번으로 기약하는거로 하고!!

순식간에 해치워버렸습니다.

역시나 부족했고, 저는 이날 푸드파잍를 새롭게 발굴해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여기서 먹고 한명의 형과 2차로 다른곳을 또 갔기 때문이죠 -0-

오랜만에 아주 맛있게 잘 먹었던 윤화 돈까스

부담없이 즐길수 있고, 특히 예전처럼 슾이 함꼐 나온다는 점에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럼 다음 먹방도 기다려주시길 바라며,

                                뿅>_<
Sort:  

우아ㅎㅎㅎ너무 맛있오 보여용!!ㅎㅎㅎ
저도 담에 놀러가야겠군요!!

잘보고갑니다.. 저도 오늘저녁은 돈가수!

저두 돈까스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메뉴 그림이 참 이쁘네여 : ))

Congratulations @modelbike!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modelbik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