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s Kitchen19] 맥주안주로 최고! 멕시칸 푸드 '파히타' 만들기 | Ramengirl🍜

in #food7 years ago (edited)

[EN][한국어]


멕시칸 푸드 '파히타' 만들기 🌮


KakaoTalk_Photo_2017-08-02-21-16-26_58.jpeg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멘걸입니다. 오늘도 간단한 멕시칸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멕시칸 푸드는 레스토랑에서 사먹기 조금 고급스런(?)이미지가 있는데요, 사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쉬워요~! 오늘 만들어볼 파히타는 조금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소고기나 닭고기, 새우 등을 구워서 볶은 야채와 함께 또띠아에 싸서 먹는 요리에요. 다른 멕시칸 음식보다는 가벼워서 요즘 맥주안주로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KakaoTalk_Photo_2017-08-02-21-16-14_68.jpeg

KakaoTalk_Photo_2017-08-02-21-16-10_81.jpeg

위에 시즈닝 3총사를 가지고 치킨 파히타를 만들어 볼꺼에요. 마트에 가시면 수입식품코너에서 파히타용 파우더를 어렵지 않게 찾아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그걸 사용하셔도 되지만, 저처럼 직접 만드셔도 된답니다. 저는 닭가슴살과 양파, 파프리카를 썰어준 뒤, 파프리카 가루 1티스푼, 큐민 1티스푼, 오레가노 1/2스푼, 소금 1티스푼, 후추 한꼬집을 넣고 양념을 해준뒤 볶아줬어요.

KakaoTalk_Photo_2017-08-02-21-16-11_96.jpeg

팬에 볶아주세요~^^

KakaoTalk_Photo_2017-08-02-21-16-16_39.jpeg

이제 닭고기는 완성이 되었어요^^ 쉽죵~?

파히타와 곁들여 먹는 소스는 크게 세가지가 있어요. 살사소스, 사워크림, 과콰몰레인데요, 사워크림과 과콰몰레 만드는 방법은 저의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살사소스가 없으시다면 그냥 토마토 소스를 사용하셔도 좋아요<3

먼저 또띠아에 사워크림을 얹여주시구요,

미리 볶아둔 닭고기와 살사소스를 얹어주세요.

KakaoTalk_Photo_2017-08-02-21-16-24_85.jpeg

마지막으로 치즈를 올려주고 라임즙을 짜줍니다 :) 아보카도를 못구해서 과콰몰레는 생략했어요ㅜㅜ

KakaoTalk_Photo_2017-08-02-21-16-26_58.jpeg

이렇게 싸서 먹으면 부드러운 또띠아와 닭고기 그리고 소스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답니다~! 요즘 집들이 가보면 멕시칸 음식을 에피타이저로 많이 만드시더라구요~ 에피타이저나 술안주로 만들실 경우 또띠아를 4등분으로 자르셔서 플레이팅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small.png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는 라멘걸도 춤추게 합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잘 먹었습니다^^

@neojew님 감사합니당~~^^

잘 보았습니다.

파우더까지 뿌려서 더 맛있겠네요 ㅎ

@bacadi151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 like post, Can teach me to make it..??
follow me @rudalt and don't forget to upvote my post, :)

대학교 앞에서 맛있게 먹었었는데....ㅎㅎ...저것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ㅎㅎㅎㅎ

@gichan님 감사합니다^~^

I don't know what it is but the photos tell me that it tastes delicious. Do you eat that as a main or side dish?

@horazwiwik This is called Fajita, it's a Mexican food :) I ate it as a main for dinner, but you can also have it like an appetizer or a side dish!! ;)

Aah... I am familiar with the name Fajita. Hmm...does the taste of Mexican food suit you well? I think I can enjoy some of their popular dishes :)

요 음식이 파이타라는 거군요~!! 터키의 케밥인가요, 고거랑 닮은것 같습니다. 먹고싶네요 ㅠㅠ
밋업때 한번 선보여 주세요 ㅎㅎㅎ

@successtrainer님 ^^ㅋㅋㅋㅋ 밋업때는 무리일것 같고 나중에 기회되면 해드릴께용~!!

꺅 너무너무 맛있겠네요 ㅠㅠ

@leesongyi님 >_< 감사합니당~!!!

밥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

화이타? 파이타? 패밀리 레스토랑 기분 나겠어요!!^^ 맛있게 읽고갑니다~^^

@mukstar님 감사합니다^~^ 저도 mukstar님 포스팅 맛있게 잘 읽고 있습니다~!

와우 역시 직접 만드시는 것 을 좋아하시는 분 입니다 인정인정요~~
저런 멕시칸 요릴르 파히티 라고 하는군요. 저희 동네 몰에 멕시칸
식당이 있는데 한번 들르게 되면 비슷한 메뉴를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건강식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 멕시칸 요리가 북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가정식으로 많이 먹는걸로 알고 있어요~! 집에서 해드셔보면 식당 가고싶지 않으실꼬에요^^ㅎㅎ

네 정말 조만간 오랜만에 점수좀 따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Cumin넣으면 확실히 이국적인 맛이 살아나겠네요. 그런데 또띠야 살짝 바삭하게 구웠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 ㅋㅋㅋㅋ :)

@crawfish37님 파히타는 부드러운 또띠아의 식감이 특징인 음식 같아요~^^ 바삭한 또띠아를 좋아하신다면 퀘사디아를 추천드려요^^

라멘걸님은 이것저것 아시는것도많고 할줄아는것도 많으신것같아요ㅎㅎㅎㅎ 정말부러워요!! ㅎㅎ 영어 일본어도 잘하시구!!

@kimhyeran님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ㅜㅜ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흡ㅜㅜㅜㅜ

This deserves some attention. Upvoted and resteemed :)

あれ?今日日本語版ないね😅

あっ!翻訳する時間がなかったです😭日本語はあした載せますね!お休みなさい☺️

한 입 왕 베어물고 싶어지는데요 ㅎㅎㅎ

@hunhani님 늦은 시간에 배고프게 해드려 죄송합니다>_< 내일 즐거운 식사 하시길 바래용^~^

으.. 또띠아는 사랑인데요 넘나 맛있겠어요 ㅠㅠ

우왕 저도 한번 해보겠습닏ㆍ.

케밥 비슷하네요. 처음들어봤어요 파히타는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아 진짜 맛있겠어요~~^^

맛있는 레시피네요 :)

으아 수제버거에 이어 또 맛나는 레시피네요!! 라멘걸님 따라하다가 살 엄청 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 <3

이히히 맛있겠어요.
아이 배고파라. ㅠㅠ

머리 동그란 아저씨가 그림을 그리며

'참 쉽죠잉~'

하던게 기억납니다.
내겐 너무 먼 요리~
그래도 한번 시도는 해봐야겠어요 ^^

시도해봐야겠네요...새로운 먹거리 감사합니다.^^

시원한 맥주에 먹고싶네요 ^^
손재주도 좋으시고 요리고 잘하시는 라멘걸님 ㅎㅎㅎ! 부러워요~

맛있어보여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캬~역시 명불허전 라멘걸님의 레시피!! 진짜...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