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굳모닝 버거 편)

in #food6 years ago

IMG_7524.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그제 포스팅한 알.쓸.로.요 편에 많은 분들께서

응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시 힘을 불끈 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일요일...

오늘은 작정하고 늦장을 부리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멍뭉이들 배가 고픈지

8시가 되니 깨우기 시작합니다.

밍기적 거리다 일어나서 아이들 밥을 챙겨주고

산책을 다녀왔어요~

어제보단 미세 먼지가 좀 나아진건지

시야가 조금 밝아진것 같습니다.

집에 들어오니 참았던 허기가 몰려오네요!!~

김치찌개도 먹고 싶지만 깊은 맛을 내기 위해선

오랜 시간이 필요하니

다른 메뉴를 찾아야겠다 싶습니다!!~

냉동실을 뒤지기 시작!

한입 떡갈비와 해시포테이토를 발견!!!

유물이 되기 전에 얼른 먹어야죠!!! ^^

그래서 만들어본 모닝빵을 이용한 미니 버거

IMG_7512.JPG

재료: 모닝빵, 떡갈비, 달걀, 해시포테이토, 상추, 케첩, 마요네즈

(재료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 사용하시면 됩니다.

떡갈비 대신 햄을 썰어 넣으셔도 좋고

상추 대신 양상추를 넣으셔도 좋아요!!~)

IMG_7518.JPG

하나. 떡갈비와 해시포테이토는 먼저 구워

키친타월에 기름을 빼 준비해주세요.

IMG_7516.JPG

둘. 모닝빵은 반으로 잘라 살짝 구워준후

마요네즈를 발라주세요.

IMG_7519.JPG

셋. 오늘의 소스는 케첩과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를 사용할거에요.

IMG_7513.JPG

빵에 상추한장을 깔고 포테이토, 떡갈비, 토마토도 썰어 올려줬어요~

IMG_7517.JPG

소스를 올리고 반숙 달걀도 하나 올려주고 빵을 덮어주면 끝!!!

IMG_7514.JPG

비주얼 그럴듯 하지요?? ^^

IMG_7521.JPG

한입 앙!!!~~ 먹어보니~~ 음...

맛도 그럴듯 합니다!!!~

IMG_7524.JPG

노른자 터져 흘러내리는 모습은 브런치 카페에서 보던 것과

비슷한듯한 생각도 살짝 듭니다!!~

모닝빵이라 자그마하지만 허기를 채우기에는 그만입니다!!~ ^^

신나게 먹었으니 남은 오후시간은 어떻게 알차게 보낼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

여러분도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IMG_669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하아...로자님 음식점 하실 생각 없으세요??
저맨날 먹으러 갈게여....

저두요.. 어서 가게하나 열어주세요~! ㅎㅎㅎㅎㅎ

아.. 스텔라님까지 ㅎㅎㅎ 왜 이러십니까 저 부끄럽게 만드시려고 작정 하셨네요 두분.. ㅎㅎㅎ
기분 좋은 칭찬 감사합니다!!! ^^

ㅎㅎㅎ 인조이님!!! 그정도 실력이 안되는데 맨날 이렇게 칭찬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Woow lezaz

으아~~ 반숙반숙!!
계란은 반숙이 진리죠ㅠㅠ 흘러내리는 저 모닝햄버거
한입 먹고싶어져요ㅎㅎ

ㅎㅎㅎ 그쳐?? 이렇게 노른자가 툭 터져줘야 뭔가 브런치 먹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노른자 허세? ㅋㅋ 라고나 할까요!!

그의 간단한 조리법 햄버거가 그의 감미로운 잼에서 보는 아주 좋게 보더라도

감사합니다. 그의 칭찬 :)

노른자가 흐르는 머습에 침이 껄까닥...넘어가는 군요 전 이제야 오늘의 첫끼니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말엔 끼니가 늦어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 맛난 저녁 드셔요!!

그렇죠! 유물이 되기 전에 먹어야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앗!!! 역시 반숙 트렌트를 놓치지 않는 로사리아님!! ㅎㅎ
그런데, 카메라 때문인지 노른자가 유독 굉장히 커보이네요 ?!

ㅎㅎㅎ 트랜드 놓치지않을꼬에요!!~ ㅎㅎㅎ
이번 달걀은 유난히 노른자가 크긴 하더라구요!!~
샛노란색이 아주 먹음직스러운게 아주 기분 좋더라구요!~ ^^

이거슨 옳은 아침입니다!!!
저는 6개는 먹어야 할거 같아용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이거슨 옳은 댓글입니다!!!! ^^
감사합니다!!!~ 와방님!!~

흐르는 노른자가
포스팅을 보고 있는 제 눈물과 같군요
또르르.....
ㅋㅋㅋㅋㅋ

우리 반님 2주동안 좋은 생각많이 하시고 특별히 더 이쁜것만 보세요!!!~ ^^

캬~ 이건 자그마한 게 아니라..
제대루 한끼 식사입니다.
터진 계란이 식욕을 마구 불러 일으키는군요~^^

ㅎㅎㅎ 흘러내린 노른자가 큰 몫을 한것 같습니다!!!~ ^^

와 진짜 맛있어 보여요..
재료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ㅎㅎㅎ

^^ 냉장고에 잠들어있는것들 중 맛있는게 꽤 있는데 잊고 사는것이 많지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로사리아님, 저도 가끔 맥도널드 아침버거로 하루를 시작하는 데요 ㅎㅎ 뭐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로사리아님의 버거는 정말 비쥬얼 갑이네요^^ 수제버거 저리가라 입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가네요.. 주말오후도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성민님!!!~ ^^
냉동고에 잠들어있는 재료들을 꺼내보니 꽤 푸짐한 버거가 만들어지더라구요!! ^^
즐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남은 주말도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계란이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 감탄스러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좋은 레시피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다니엘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호텔에서나 나올법한 그럴듯한 브런치에서 볼 수 있는 버거!
수제버거! ㅎㅎ 잘보고갑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우와!!!! 호텔이라니요!!! 히히~~~ 최고의 칭찬을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

써니사이드업...으흙
아침은 늘 애들과의 전쟁이라 언젠가는 저렇게 해먹어 보겠다는 굳은 의지만 간직하겠습니다 ㅜㅜ

ㅎㅎㅎ 싱글인 저도 마음을 먹고 브런치 만들어 먹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어쩌다 가끔 나를 위해 사치를 부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저희 동네엔 카페거리가 있어서... 브런치는 거의 나가서 먹어요 ㅎㅎ 그러다보니 집에서 할일이 거의 없네여 ㅋ

군대 있을때 일요일은 군대리아라고 햄버거 먹던 기억이.... ^^ 한입만 주세용

ㅎㅎㅎ 진짜 사나이에서 봤는데 그럴듯 하던데요!!! ㅎㅎㅎ 한입이라뇨!!! 3개는 드려야죠!! ^^

아.. 저 햄버거 크기! 너무 앙증맞은 거 아닙니까? ㅋㅋㅋ
방금 식사했는데도 '저건 꼭 먹어봐야겠다!'하는 욕심이
샘솟는군요 ㅠㅠ

기본적으로 사이즈가 작아서 입이 작은 저도 먹을수 있으니 아이들이나 여성분들에겐 아주 굿인것 같아요!!! ^^ 스텔라님께 욕심을 갖게 하다니 무엇보다도 신나는 일입니다!!! ^^

우와~!!진짜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셔요!!!~

믿고보는 로사리아님
나중에 책으로 내셔도 되겠어요 ㅎㅎ

저는 스팀잇에서 여러분들이 봐주시는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
감사합니다 준벅님!!~ ^^

와우!애 방학이라 슬 레시피 다 떨어지고 매일 뭐해먹나 고민인데 그뤠잇!
진짜 쓸모있는 포스트였어요~!!!내일 시도해볼께요~고마워요~!!

ㅎㅎㅎ 해피님께 쓸모 있는 포스팅이라니 너무 기쁩니다!!!~ ^^ 감사합니다!!

크~~~~ 노른자 터트려서 찍은사진이 일등이네요!ㅎㅎㅎ

ㅎㅎㅎ 오늘은 노른자가 살려줬습니다!! ^^

데코가 이쁘니 더 맛있어보인다고 해야할까요.ㅎ
배가 고파오네요.ㅎ

달걀 노른자가 오늘 큰 일을 해준것 같습니다!! ^^
맛난 저녁 드셔요!!

으메,,
특별한 재료 없이도, 이 정도로 먹음직 스러운 요리는 하시는 로사장님과 천상님..!! 쵝오 입니다~!!

ㅋㅋㅋ 티원님!!! 먹음직스러웠나요?? 히힛 감사합니다!!! ㅎㅎㅎ 티원님도 쵝오십니다!!! 히힛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
짱짱맨 화이팅!!!!

오우! 맛난 수제버거 완성이군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식욕이 마구 생깁니다

냉장고속 잠들어있는 재료들 덕분에 아주 쉽게 요리 했답니다!!~ ^^ 감사합니다!!

모닝빵버거의 계란비쥬얼이 어마어마 하네요~:D 재료도 간단해서 저도 가능 할 것 같아요~! 일요일에 어울리는 레시피 공유 감사합니다!

와.... 이 비쥬얼은... 정말이지...
지금 당장 부엌으로 향하게 하네요...
방금 빵먹었는데 ㅠㅠ 또 배고파요 ㅠㅠ

멋지다, 노른자!! ㅠ_ㅠ
비행기 타기 전에 햄버거 먹었는데, 저게 더 맛나보여요ㅠㅠ

로사님 포스팅 기다렸어요^^
브런치카폐 비주얼 이네요~ ^^
유물이 되간다는 글귀에 혼자 빵터졌어요^^

으아 노른자 비주얼 정말 끝내주네요!!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밤이 늦긴 했지만 배가 꺼지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우리도 오늘 아침 햄버거 먹었는데
롯데리아도 필요 없고 군대리아도 소용 없고
로사리아 버거 먹고 싶었어요. ㅠㅠㅠ

로사리아님, 항상 느끼는 거지만 파는 것보다 비주얼이 훨씬 훌륭합니다. 오늘도 야밤에 군침만 흘리고 갑니다 ㅋㅋ (그리고 제가 진행했던 달력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_+ 시간 나실 때 확인 부탁드려요♥)

꺄악~~~~~ 신나요 신나~~~ 감사합니다~~ 송이님~~❤️

든든한 굳모닝버거ㅋㅋ 맛도 굳일거같아요~!! 아 월요일 오후 7시에 숨은그림찾기 올릴려고해요ㅎㅎ 기대해주세요 ^^

@rosaria 님~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성화봉을 받아 포스팅을 하였고..
https://steemit.com/kr/@cookingpapa/go-pyeongchang-5

@rosaria 님께 성화봉을 건네드리오니..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의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로사리아님이 말씀해주신대로..저렇게 계란 노른자가 주루륵 흘러내려온것이 뽀인뜨! 침고입니당 ☆

와우~ 냉장고 파먹기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버거.....오렌지 주스와 함께하면 식사한끼 거뜬하겠읍니다.

한시에 점심을 먹어서, 한참 졸리던 찰나에.. 사진을 보는데 왜 또 배가 고픈거죠?? 진짜 노른자가 터지는 모습이 군침 돌게 하네요~

@rosaria님!!! 가게하시면 단골될것 같습니다.>_<ㅋㅋㅋ
아 어쩜 아침먹었는데 또 꼬르르륵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