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게딱지장 볶음밥 편)

in #food6 years ago

IMG_7632.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9시를 조금 넘긴시간

지각을 한 직원 한명이 뛰어 들어오며

건물에 불이 났다고 합니다.

어서 대피 해야한다며 큰소리로 이야기를 하자

사무실 모든 사람들이 놀라 허둥지둥하기 시작합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은 30층이나 되는 건물이고

화재가 났다면 방송이라도 할텐데라는 생각이 들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들어 급히

건물 방제실에 전화를 합니다.

수화기 넘어 들리는 전화벨 소리를 보아

이미 수많은 문의 전화가 있는 것이라 짐작이 됩니다.

화재경보기가 잘못 울린것으로 확인되고

혹시라도

문제 발생시 바로 안내 방송 할테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답변입니다.

다행이도 아무일도 없었고 해프닝으로 끝이 났습니다.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기는 했지만

어찌나 놀랐는지 아직까지도 진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지 오늘따라

당연하다고 느꼈던 일상들이 감사하게만 느껴집니다.


며칠전 대게 선물로 받았어요!~

알맞게 쪄서 다리는 알차게 빼 먹고

IMG_7626.JPG

남은 내장은

IMG_7637.JPG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어봤습니다!~

IMG_7635.JPG

재료: 대게 내장, 밥 한공기, 다진 양파, 다진 당근, 다진 파

김, 참기름, 깨

IMG_7624.JPG

하나.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넣고 파기름을 내주어요~

IMG_7634.JPG

둘. 당근과 양파를 넣고 잘 볶다가 당근이 익어갈때쯤

IMG_7629.JPG

내장을 넣고 잘 볶아줍니다!~

IMG_7625.JPG

셋. 밥 한공기를 투하 골고루 잘 볶아주세요!

불을 끄고 참기름 조금과 깨를 뿌려주세요!~

저는 날치알도 조금 넣어줬어요!!!

파기름을 사용해 비린내는 없지만

참기름 한방울을 넣어주면

IMG_7628.JPG

비린내는 확실히 제거가 됩니다.

IMG_7630.JPG

세팅은 대게 딱지에 넣어줘야겠지요??~~

IMG_7633.JPG

김가루까지 솔솔 뿌려줍니다!!~

IMG_7627.JPG

한입 앙!!!~~~

우와!!~ 진짜루 비린내 하나도 없는

IMG_7636.JPG

너무 맛있는 게내장볶음밥이 완성이 됐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한끼 성공!!!

여러모로 참 감사한 하루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셔요!!! ^^

감사합니다!!!~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really different meals :))

looks delicious. thanks

Thank u!~ :)

Wow!! My mouth is watering to see the foods. I have collected the recipe by the help of google translate. Thanks dear @rosaria for sharing.

너무하세요~ 이시간이 이런 맛있는 음식을 ㅠㅠ 모니터 안으로 들어가고 싶네요^^

ㅎㅎㅎ 이런 시간을 공략한 저를 용서하세요 해피님!!~ ^^ 맛난 저녁 드셔요!!!~

침 완전 고였어요!!!!+_+

^^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는거아닌가요. 미국사는 저는 웁니다ㅠ

^^ 고소하니 참 맛있었답니다!!~ ^^ @daniel.k-chuu님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얼마나 놀라셨을까~~큰일이 아니라 천만 다행이에요..
게내장볶음밥 너무 맛있겠어요.. 대게먹을때 살만 쏙빼먹는데 내장이랑
이렇게 볶음밥해먹으면 너무 좋겠어요..담에 저도 해봐야 겠네요^^

네 모카님 정말 아찔한 순간이었답니다!!~ 요즘 화재 사고가 많아 더욱더 신경이 곤두서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정말 이렇게 볶아주면 비린내도 안나고 게향이 은은하게 퍼져 아주 맛있답니다!!
담번에 꼭 도전해 보셔요!! 맛난 저녁 드셔요!! ^^

헤프닝으로 끝나서 다행인거 같아요. 고층건물에서 화재났다고 생각하니 무서워지네요.ㅜ 오늘 세팅이 게딱지로 완벽한거 같아요. 깔끔하면서도 파기름과 참기름으로 비린내를 잡을수 있는 팁 ㅎㅎ 로사리아님도 날씨 추우니 이번주에는 단단히 무장하시고 외출나가세요 ㅎ

네네 정말 무섭더라구요!!~ 머릿속이 하얗게 변하더라구요!! 정말 다행이지요!!~ ^^
오늘 날씨가 정말 춥네요!!~ 우부님도 따뜻하게 하고 댕기세요!!! ^^

아이구 ~ 얼마나 놀랐을까! 다행이지만 항상 조심해야 해요! 아셨죠?
비상구며, 대피로등로 잘 알아 두고요...
밥 한숟가락 비벼 먹어도 맛있는데... 저렇게 볶으면~ 살살 녹겠는데요^^ 오늘도 이 옵하는 눈으로 냠냠하고 갑니다...

오늘은 이래저래 놀라는 날인가봅니다. 아침 해프닝도 그렇고 독거옵하 소식도 그렇고요!!~ ㅜㅜ
삼시세끼 잘 챙겨 드시고 약 잘 챙겨드시고 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옵하!!! ^^

에이~ 뭘 놀랄것 까지야... 사람이 아플수도 있는거죠^^
잘 챙겨 먹고 있답니다~ 걱정마세요! ㅎㅎ

아침부터 깜짝놀랐겠어요 별일아니여서 천만 다행입니다

그나저나 엄청나게 호화로운 볶음밥이네요!!

저런건 생일날에만 먹는거 아닌가요 ㅋㅋ

네 기린님 정말 심장이 콩알만해졌어요!!!
호화로운 볶음밥은 저도 일년에 몇번 못먹네요 ㅎㅎ
그래서 알차게 먹으려고 이 방법 저 방법 다양하게 쓰고 있답니다!! ^^

안녕하세요 rosaria 님, 아이고 해프닝으로 끝나서 다행이네요.. 화재는 정말 무섭습니당.. 게딱지 내장 볶음밥은 정말 너~~ 무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배가 슬슬 고파지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성민님!!!~ 정말 아찔한 경험이었답니다!!~ ^^
맛난 저녁 드셔요!!~ ^^ 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허걱....아침부터 엄청 놀라셨겠네요....
큰일이 아니라서 다행이십니다 ㅠㅠ
게내장볶음밥.....제가 제일좋아하는건데
먹어본지 몇년된것같네요 ㅠㅠㅠ
나중에 스팀잇에
대게 이벤트가 열리기를 소망해봐야겟습니다 ㅋㅋ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ㅎㅎㅎ 지성님!! 정말 나중에 스팀잇에서 대게 이벤트 열리는 날도 머지않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
행복한 상상을 하니 오늘 하루종일 얼었던 마음이 녹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셔요!!~~

매번 맛난 음식 올리셔서 군침돌게 만드시네요 ㅋㅋ
넘 ~~~맛나겠어요.
요리 잘하시는분들 진짜 부럽습니다.

^^ 참기름의 향과 게살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아주 맛있더라구요!! ^^ 칭찬 감사합니다!!~~~

어우....진짜 듣는 제가 다 가슴 철렁하네요. 불났다는 소리 들으면...아무일 없어서 다행입니다. 후....
놀란 가슴 달래면서 스크롤을 내리니, 위장이 놀라네요. 게장 비빕바~~~~~~압~!!!!

연속해서 사람 두 번 놀래키는거 이거 반칙아닙니까?!!!
(으....배고파...) T T

네 쟈니님 오늘 정말 별의별 생각을 다하게 만드는 하루였답니다!!! ^^
이렇게 아무일 없이 일상을 나눌수 있어 참 아름다운 밤입니다!!! ^^
쟈니님 맛난 저녁 드셔요!! ^^

별일 없으셨다니 천만 다행이긴 한데... 왠지 지각하신 직원분이 본인의 지각을 무마하려고 시선을 다른곳으로 돌린게 아닌가 하는 의심도 가는데요? ㅎㅎ
대게... 오... 뭐, 이건 그냥 어떻게 먹어도 대게 맛있는거잖아요. ㅎㅎ
참기름이나 파기름이 비린내를 잡아준다는건 좋은 정보네요. ㅋ

ㅎㅎㅎ 노아님 말씀이 딱 맞습니다. 아주 상습적으로 지각하는 직원이거든요!
그덕에 오늘은 조용히 넘어갔지요!~ ^^
날이 많이 춥네요!!~ 따뜻한 저녁 드셔요!! ^^

와....지금 시간 17시 10분....퇴근전인데 너무 배고프네요ㅠㅠ
영덕대게집 가서 대게 먹고 나서 먹었던 볶음밥이 생각나네요ㅠㅠ

오늘도 저의 작전은 성공인가요!!! ㅎㅎㅎ
맛난 저녁 드셔요!!~ ^^

그래도 천만 다행이네요 ㅎㅎ
게내장 후류룹 챱챱 하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군침 돌아서 빨리 퇴근해야겠어요 :)

뭔가 맛있는게 많을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셔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ㅠ ㅜ 아이들 간식주고 남은 술떡을 먹으며 게딱지볶음밥 맛이다 ~나는 게딱지볶음밥을 먹고있다~ 생각해봅니다 아~~~ 먹고있는데 배고픈것은 무슨증상인가요? ㅎㅎ

ㅎㅎㅎ 아 해스티아님!!~ 너무 귀여우십니다!!~~ 저도 해스티아님께 게 딱지 하나 전달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

어유,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잘못 울린 거라 다행이지만,
그래도 진짜 화재 발생시 당황하지 않도록, 대처 요령을
확실히 숙지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아... 오늘 올려주신 게내장볶음밥 때문에
제 속이 불타고 있습니다

Vertigo.png

네 스텔라님!!~ 정말 놀랐어요!!~ 머릿속으 론 이런저런 생각들로 아침 내내 정신 없는 하루였답니다!!~
덕분에 비상용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새로운 사실도 알게됐어요!!~ ^^
현기증나지 않도록 얼른 맛난 저녁 드셔요!!~ ^^

2018-01-23-17-43-17.jpg

늦었지만 저도 스팸파 볶음밥 먹어봤어요 ㅎㅎㅎ 왼전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

으와!!~ 비주얼부터 세팅까지 완벽합니다!!!! 엄지척!!!! ^^

보고 있으니 배가 고파 오네요.
정말 맛있겠네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잘보고 그냥가면 섭섭해서 미미하지만 풀로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 @kyju님!!~ 맛난 저녁 드셔요!!~

앗 밥도둑이다 ㅎ
오늘도 침 꿀꺽 삼키고 갑니다

ㅎㅎㅎ 밥도둑에 끼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손키님!!~ ^^
맛난 저녁 드셔요!!~

아.. 지하철서 배고픈데... 클났어용.. 흑

맛난 저녁드셨지요?? ^^

우오오오 저건 엄마아빠에게도 양보 안한다는 바로 그 게딱지볶음밥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고파요ㅠㅠ
지금 저 한국와서 엄마 계시는 병원에 있는데 겁나 먹고싶네요 ㅋ 흑

에고 어머님 편찮으세요?? 어서 완쾌하시길 바랄게요~~
젤리님께서 고생이 많으시네요~~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
감기 조심하세요~~ ^^

부러우면 지는건데.... 졌네요ㅠ

ㅎㅎㅎ 아임 윈!!!!

대게의 단 향이 여기까지 전해오는 것 같네요. 마지막 세팅까지 완벽완벽!! 좋은 글 감사해요 ^-^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울랄라님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

게딱지 비빔밥....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난데 말이죠ㅠ 로사리아님 음식 비주얼 오늘도 짱입니당 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화재가 아니었다니 천만다행이에요. 깜짝 놀라셨겠어요 ㅠㅠ

ㅎㅎㅎㅎ 송이님~~~~ 감사합니다~~ 게딱지하나 드리고 싶네요~~ ^^ 날이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

요리책 펴내셔야 될것 같습니다
못하는 요리가 없으시네요 ㅋ
오늘도 군침 흘리며 갑니다 ^^

과찬이세요~~ ^^ 감사합니다~~ 마음의 창님~~
날이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셔요~~ ^^

하아....제가 진정 사랑하고 애정하는 게딱지밥!!
진정 한입 앙~~~ 하고 싶네요 로사님!

그리고 화재가 아니라 정말 다행입니다!
고층 건물에서 화재나면 정말 무서울꺼같아요 ㅠ

히히 우리 래이해이나님 한개 래이 한개 해이 한개 3개 드리고 싶은 맘입니다~~ ^^ 걱정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셔요~~ ❤️

헉... 방심하고 들어왔다 당했네요.... 요새 로사님의 레시피만 보면 야식을 피할 수가 없네요 ㅠㅠ 다이어트 따위 포기선언. 전 겨울철에 지방을 축적하도록 하겠습니다. 게딱지 볶음밥 조만간 먹으러 대게집 가야겠네요:)

이렇게 고급요리를 집에서 할수 있다니~
한숟가락 하고 싶네요~^^

^^ 네네 민트님 정말 간단한데 맛도 좋답니다!!~
감사합니다!!~

대게로 비빔밥을 저렇게 만드는 것이었군요.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네네 정말 간단한데 맛은 참 좋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리얼 밥도둑을 여기서 보다니 :p 게와 게장, 고기만 있다면 그곳이 지상낙원이죠! :D

와 게장 맛 상상했어요..ㅋㅋㅋㅋㅋ넘나 맛있겠네요ㅠ
아 오늘 크림우동 만들어봤는데 감자 으깨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ㅋㅋㅋ
항상 감사드립니다 로사님^^

우와!!~ 조르바님 정말 대단하세요!!!~ ^^
크림우동 만들어보셨군요!!~ ^^ 맞아요!!~ 다른건 쉬운데 크림 만드는 과정이 쬐금 힘들긴 하죠!!
여자친구분이 엄청 좋아하셨을것 같아요!!~ ^^ 정말 사랑꾼 조르바님!!~

무탈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단순 화재경보에도'별일있겠어?'라고 생각하지 않고 빠르게 대응한 사무실직원분들이라다행입니다:)

많이 놀라셨겠어요ㅠㅠ
큰일이 일어나지 않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 내장에 참기름...제가 정말 좋아하는건뎅..
괜히봤어..ㅠㅠㅠㅠ

네네 놀란 가슴 부여잡는 하루였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우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츄릅~! 세팅한 것도 식당에서 나오는 거 같네요.
오늘따라 대게가 되게 먹고 싶네요. ㅠ.ㅠ

아임 테이큰도 못쓰는 로사리아는 대게딱지볶음밥이라도 먹어야 덜 외로울것 같아요 브리님!!! ㅜㅜ

로사님 부엌은 도라에몽 주머니인가봐요 ㅋㅋㅋ없는게 없어!!

요즘 때가 때인지라 많이 놀라셨겠네요
그나마 해프닝으로 끝나서 다행이예요ㅎ

로사리아님~ 자전거 여행기를 쓰는 MKLAND 입니다~ 제가 이번에 여행기를 쓰면서 로사리아님 포스트 제목을 패러디 했는데, 불편하시면 다른 제목으로 바꿀께요. 게딱지 정말 맛나 보여요~

안녕하세요!!~ ^^ @mkland님~~ ㅎㅎ 쓰셔도 되구 말구요!!~ ^^
자전거 여행기라 재미있겠는데요!~ 포스팅 보러 갈게요!!~

게딱지 비빔밥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ㅎㅎ요새는 편의점에서도 진공포장으로 나오더라고요

와... 괜히봤네요...
너무 먹고싶어요 ㅜㅜ 진짜 밥도둑!!!!

크악~~
간장게장 먹고 왔는데 대게네요^^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아.. 아직 점심 못먹었는데... 흐.. 이건 꼭 먹어줘야 하는 거잖아요..!!

화재 경보기 오류라니...다행이네요 ~~

게딱지 볶음밥 이쁘네요 ㅎㅎ

에공 ㅠㅠ 로사리아님 놀라셨겠어요 ㅠㅠ
게내장볶음밥!!!!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ㅋㅋ
정말 밥도둑이죵! 엄청 많은 밥을 먹을수 있다는!!
로사리아님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헉 어제 너무 바빠서 이거 못봤는데
이건 정말 너무하셨네요........
에잇!! 살쪄라 살쪄라 살쪄라!!!!!
제발 좀 덜 맛있어보이는거 만들어 주세요ㅠㅠㅠ
막 그런거 있잖아요 고추장 까느보나라 이런거요ㅠㅠ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