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어묵 우동 편)

in #food7 years ago (edited)

IMG_3801.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입니다~ :)

오늘은 정말 환상적인 날씨의 주말인것 같아요~

동네 주차 된 차들이 없는걸 보니 아마 저 빼고

다 놀러간 모양이에요~ ㅜㅜ

저는 오늘도 일정이 있어

아침 일찍 일어나

IMG_3802.JPG

아침 산책에 나섭니다.

역시 부지런을 떠니 아침 이슬도

모두 우리 몫이 됩니다.

그 증거로

IMG_3799.JPG

이렇게 이쁜 발자국도 새겨보네요!~

IMG_3804.JPG

신나는 아리의 뒷테~~

IMG_3797.JPG

바람을 가르는 하람양의 단발머리~

이런것이 완벽한 아침이겠죠~ ㅎㅎ

오늘은 매일 거르던 아침도 챙겨봅니다~

서늘해진 바람 탓에 역시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나는 아침입니다.

오늘은 메뉴는 어묵우동으로 결정!

오늘은 간단하게 시판 소스를 이용해

만들어봤습니다.

진정한 심플 레시피!!~

IMG_3800.JPG

재료: 우동면, 모듬어묵, 삶은 달걀 (생략가능)

소스재료: 국시장국 3큰술

하나. 달걀은 미리 삶아 준비합니다.

IMG_3805.JPG

둘. 우동면은 미리 삶아 체에 받쳐둡니다.

IMG_3793.JPG

셋. 종이컵 2컵 반정도의 물을 넣고 소스 3큰술을 넣어

끓을때쯤 어묵을 넣고 한번 더 끓여줍니다.

먹기전에 미리 준비한 면을 넣어 세팅 해주면 끝!!!

IMG_3803.JPG

삶은 달걀도 이쁘게 올려주고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를 올려줘도 좋겠지요!

IMG_3791.JPG

간단하게 따뜻하고 맛있는 아침상이 차려졌습니다.

IMG_3798.JPG

우동엔 단무지죠~

육수를 따로 내지 않아서 역시 편하네요!~

오뎅도 내맘대로 양껏 올릴수 있고~~

IMG_3792.JPG

따뜻한 국물도 후~~~ 불어 한입 해보고

IMG_3794.JPG

탱글탱글 오뎅도 한입 해보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어묵우동이었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

IMG_2555.PNG

멋진 그림을 선물해주신 @kobuni님 감사합니다 ^^

Sort:  

아침에 봐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어제 저녁에 봤으면, 정말..ㅎㅎㅎ 지금 이시간에 일어나 있지 못하겠죠~ ^^ 이제 정말 따끈한 오뎅탕이 생각나는 날씨에요.. 로 사장님도, 항상 건강 잘 챙기셔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 @rosaria 님 !!! 아리랑 하람이 완전 신나보이는대요?ㅋㅋㅋㅋ
어묵우동 비쥬얼이 ㅇㅁㅇ 판매를 해도될꺼같습니다만...제가..1빠로..사먹고싶어요.ㅋㅋㅋㅋㅋ 단무지 담긴 그릇..굉장히..탐나네욘

안녕하세요!~ @candycoco님~~ ^^ ㅎㅎ 아리 하람이 정말 신나보이죠? 아침 일찍 산책은 항상 아이들을 흥분 시키는것 같아요~~ ^^ 역시 스티미언 답게 고래 접시를 탐내 하시는군요~~ ^^ 헤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셔용~~

으앗ㅇㅁㅇ..들킨것인가욧!ㅋㅌㅋㅌ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안녕하세요 rosaria님, 와우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질 때 정말 따뜻한 어묵우동이 생각날 듯 합니다 ㅎㅎ 필리핀은 요즘 계속 비가 와서 날씨가 정말 좋지 않은데 한국은 정말 좋은 날씨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활동도 자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성민님~~ 아침 저녁 갑자기 쌀쌀해 지긴 했지만 가을 날씨답게 하늘도 너무 이쁘고 매일이 너무 환상적인 날씨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 그래서 열심히 돌아다니려고 하고 있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

네 ㅎㅎ 좋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리랑 하람이가 날씨가 좋은걸 증명 해주네요
신나보여요 ㅎ 역시 쌀쌀해 질때면 생각나는 어묵
포장마차에서 신나게 먹다보면 만원은 기본이져 ㅎㅎ
저녁을 라면 먹었는데 우동 먹을껄 그랬나봐요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그쳐 쏘쏘님~ 아침부터 신남을 뿜어대고 있답니다~
날이 쌀쌀해지니 어묵이 생각나는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셔요 ^^

한 그릇 땡기네요.
어제 넘 달렸더니 제게 딱인 음식입니다....^^

율님~ 기쁜 소식이 있어서 달리시지 않을수 없었을것 같습니다. ^^
청평으로 이사 가고 싶습니다~ ^^ 편안한밤 보내셔요!!

우리 로사장님을 빼놓고 놀러가다니... 나쁜 사람들...ㅎㅎ
따뜻한 우동 한그릇 좋죠~ 사장님 이슬이 한병이요~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로사장은 포차 문열어야하니 놀러도 못가네요 ㅋㅋㅋ
오늘 같은 날은 이슬이가 절로 생각나는 밤입니다. ^^

우리 로사장님 가을을 즐기시라고 주말장사한번 제가 해드려야 겠네요! ㅎㅎ
굿밤 되세요~

우와 국시장국저거 하나 있으면 우동을 만들수 있는건가요?
대박

네네 최작가님~ 깔끔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두루두루 쓸모가 있으니 하나 사다놓으시면 활용도가 좋을것 같습니다. ^^

쌀쌀한 날씨에는 어묵이 최고죠~ 따끈한 국물 먹고싶네요 따끈한저녁 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지요? ^^ 이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서 꼭 뭔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
맛난 저녁 드시고 남은 주말도 행복하셔용 ^^

오마이갓... 갑자기 소주한잔에 어묵한입.. 이 떠오르네요 크으... ㅎㅎ 아리 드디어 너의 얼굴을 보는구나!!!새하야니 넘 예쁘다 너♡

ㅎㅎㅎ 인디구님~ 어묵탕에 소주한잔!! 역시 뭔가를 아시는군요 ^^

I like you have a post

Thank you!~ :)

정말 맛나보이네요^^ 요즘같은 날씨에 배고플땐 따끈한 우동이 가장 먼저 생각나요~

간단하게 먹기 최고의 음식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남은 연휴도 즐거운 시간 보내셔용 ^^

호오~ 날 추워지면 한번 해먹어야겠어요. :)
국시장국, 기억해둬야징..

ㅎㅎ 네 브리님~ 국시장국이 여러모로 쓰임이 좋더라구요!~
하나 장만해두시면 분명 좋을겁니다. ^^

와~~~ 오늘같이 쌀쌀한 날에는..
오뎅국! 딱입니다~~~^^
심플 레시피.. 좋구요~~~^^

쿠킹파파님이시라면 맛있는 육수를 직접 만드시겠지요? ^^

완전 맛있겠네요... 지금 배고픈데... ㅜㅜ

주말인 오늘은 배부른 하루를 보내고 계시려나요? ^^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셔요~~ ^^

저는 항상 배고픕니다... ㅎㅎ

몇일을 건너 뛰고 rosaria님 음식 맛을 못봤네요 갈수록 스팀잇이 않되요 짱나게 저만 그런가요? ㅋㅋ 왜 여기서 이런 말을 하는지 ㅎㅎㅎ 어묵우동 한사발 잘 하구 갑니다. 야식에도 어묵우동 짱이네요

스팀잇이 요즘 왜 이럴까요~ 저도 자꾸 글도 날아가고 해서 짱나고 있던 참이랍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

우와~ 오뎅국 비주얼이 거의' 조리예 '사진 수준이네요 ㅎㅎㅎ항상 고퀄러티 레서피 잘 보고 있습니다~^^

최고의 칭찬인데요 ^^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셔용 ^^

발가락이 시려운 오늘 아침, 이불속에서 나오기 싫어 꼼지락대며 생각했던 메뉴 두가지가 모두 여깄네요!!
현실은 냉장고 정리겸 계란베이컨 기타 채소를 썰어 넣은 볶음밥이었지만요.

ㅎㅎㅎ 아마군님~ 이젠 긴 여행에서 돌아오셔서 일상으로 돌아가셨군요!~ ^^
저도 맨날 그래요. 오늘은 냉장고 털어서 뭘 만들어볼까 한답니다.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셔용~~

겨울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는 역시 뜨끈한 우동이죠 "국물이 끝내줘요 ^^"이러면서요 즐거운 오후되세요 ^^

그쳐 유리자드님~ 우동 국물은 정말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셔용 ^^

한국에서의 우동 그립네요 ㅜㅜ. 강아지 이름이 아리인가요? 울 애 한국이름이 아리 인데 ㅎㅎㅎㄹ

네 막둥이 이름이 아리에용 ㅎㅎ 이쁜 따님 이름이 아리군요!~
어쩐지 너무 이쁘더라구요!~ ^^

강아지들 너무 신나 보이네요 ^^ 저도 같이 네발로 뛰어 놀고 싶어져요 ^^
어묵에 달걀하나 포인트 절로 군침이 도네요 ^^

와~ 이계절에 어묵 참 좋지요. 언제 먹어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완전 먹고 싶어요. ^^

요즘같이 쌀쌀할땐 뜨끈뜨끈한 어묵우동 한사발 땡기지요~~~ 침줄줄 흘리며 다녀갑니다^^

포장마차에서 소주한잔 생각나게 끔 합니다...^^

요즘 날씨와 정말 딱~! 딱~~!! 어울리는 메뉴선정인걸요?^^
요즘에는 점심 메뉴로도 뭔가 따끈한 걸 먹어야지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문득 로사님의 직업이 궁금해집니다. 아무래도 본업은 대장금 같아요.

PS. 역시 아이들과 강아지들은 밖에서 뛰어놀아야~ ^^

ㅋㅋㅋㅋㅋ 맞아요 단테님 아이들과 강아지들은 뛰어놀아야 하는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그럼 쿨쿨 잠도 잘 자고 아주 좋아요~~
ㅎㅎㅎ 대장금이라니.. 너무 과찬을 해주시네요 단테님~~ ^^
오늘도 고생 하셨습니다 푹 쉬세용 ^^

로사리아님 덕분에 참치마요덮밥 만들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비주얼은 로사리아님 작품에 못미치지만 맛있었어요ㅎㅎ
20171015_124414.jpg

어묵우동은 야식으로도 괜찮아보이네요. 한번 술안주로 만들어봐야겠어요^^

세상에~~ 비주얼로 완전 훌륭한걸요!!!~~~
정말 최고십니다!!!!
맛있게 드셔다니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
히힛~~ 우동도 국시 장국이 다 하니 우리는 오뎅과 국수만 좀 삶아주기로 해요!!~ 코피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