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아보카도 맛이 나는 샌드위치 편)

in #food6 years ago

IMG_1463.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은 정말 역사적인 날이네요~

TV에서 나타난 김정은의 모습에 뭔가 복잡 미묘한

감정이 뒤섞이더라구요~

괜히 찡하기도 하고~~ 별일 없을까 하는 걱정도 되고...

이제 맡잡은 두손 놓지말고

함께 하는 그길이 부디 꽃길과 평화만이 이어지길

바래봅니다!!~ ^^


오늘은 아보카도 에그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요즘 마트에 아보카도를 저렴하게 판매 하더라구요~

미리 사뒀다가 충분히 후숙 시킨 후에 만들어봤어요!!!~ ^^

IMG_1460.JPG

재료: 삶은달걀 3개, 아보카도 반쪽, 마요네즈 1큰술, 머스터드 1큰술,

홀그레인 머스터드 1큰술, 식빵

IMG_1453.JPG

하나. 삶은 달걀은 으깨지 마시고 칼로 다져서 준비합니다!

(칼로 다지면 식감이 훨씬 좋답니다~ 꼭 다져서 준비하세요~)

IMG_1458.JPG

둘. 다진 달걀에 마요네즈, 머스터드, 홀그레인 1큰술씩 듬뿍 넣어서

쉐끼쉐끼 해주세요~

IMG_1456.JPG

셋. 구워서 준비한 식빵에는 마요네즈를 발라준 후

IMG_1462.JPG

달걀소를 듬뿍 올리고

IMG_1459.JPG

그 위에 썰어놓은 아보카도를 올리고

IMG_1464.JPG

아보카도 위에 달걀 소를 한번 더 올려서

식빵으로 덮으면 끝!!!

IMG_1457.JPG

움직이지 않게 꽂이를 꽂아서 잘라주시면 됩니다!!~

IMG_1451.JPG

함께 할 음료는 얼마전에도 소개한 오렌지 에이드!!!

오렌지 하나를 스퀴저에 갈아서 사이다와 섞어주시면

맛있고 간편한 오렌지에이드 완성!!! ^^

IMG_1461.JPG

샌드위치를 달걀로 가득 채워서 반개만 먹어도 든든하답니다!!!

IMG_1452.JPG

엄청 두툼하지요!!!~ ^^

IMG_1454.JPG

아주 상큼하고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전 참 맛나게 먹었답니다!!~ ^^

드디어 신나는 금요일 입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셔요!!!~

Sort:  

맛있겠따요 ㅠㅠ

^^ 감사합니다~

Wow!! @rosaria. That looks super cool. I am feeling hungry right now.

Thank you!!!!~~~ Have a nice weekend!!!~~ :)

저도 아보카도 너무 좋아하는데!
항상 너무 안익었거나 너무 익어서 먹는 타이밍을 잡기가 어렵지만 ㅋㅋ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왠지 도시락 싸서 소풍가고 싶어지네요 :)

ㅎㅎ 맞아요.. 저도 아직은 아보카도 초보라 맛있는때를 캐치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아보카도를 이렇게도 해서 먹을 수 있겠군요 ~ 워우
맛있겠어요~

전 아직 아보카도 초보인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아 아보카도 샌드위치 생각만 해도 파블로브의 개 처럼 침이 줄줄 막 나옵니다

ㅎㅎㅎ 담백하고 건강한맛을 역시 알고 계시는군요!! ^^

아보카드 얼 마전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고구망 맛이랄까^^

ㅎㅎㅎ 후숙해서 먹으니 고구마 맛도 나고 아주 담백하더라구요~
묘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앗!! 판다양이 계란 샌드위치 엄청 좋아하는데!!
아보카도를 저렇게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다음엔 아보카도도 넣어서 도우전!!!!

ㅎㅎㅎ 네네 좀더 건강한 맛으로 먹을수 있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오늘 뉴스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저도 사무실에서 유튜브로 뉴스 보면 뭉클~!! 에그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런 샌드위치 정말 좋아하거든요^^

네네 저도 뭉클한 감동이 오늘까지도 쭈욱 계속 되고 있네요!!~ ^^
아주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저 태어나서 아보카도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촌놈이죠.. 근데 무슨 맛일까 궁금하네요.. ㅎㅎ

ㅎㅎㅎ 아보카도가 아직까진 생소하긴 해서 그런것 같아요 ^^
음.. 뭐랄까 고소한 맛이 나고요.. 생고구마의 단맛이라고 해야할까... ㅎㅎㅎ
나중에 기회되면 꼭 드셔보셔요~~ ^^

오늘은 평소보다 일찍 올라온 포스팅이... 왠지 로사님도 서둘러 퇴근 준비하고 불금을 즐기시려는 듯... 하네요? ㅎㅎ
오늘 국가적으로 경사인 날이네요~ 인조이~

ㅎㅎㅎㅎ 노아님!!! 마치 제 맘속에 들어와앉아계시는듯 아주 정확하게 집어내셨습니다!!! ^^
어젠 정말 가슴 뭉클하고 경사스런 날이었지요~~ 오늘까지도 그 감동은 계속 됩니다!!! ^^
즐건 주말 보내셔요~~~

아보카드는 영양은 많지만 맛이 닝닝해서ㅎ
~하지만 계란소를 넣은 샌드위치 속에다 아보카드를 넣어 묵음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영양만점 샌드위치가 되겠어욤 해먹어 봐야겠어요ㅎ

ㅎㅎㅎ 저도 아직은 아보카도 초보라서 다른 음식과 함께 먹는것이 좋더라구요!! ^^
나중에 기회되면 꼭 드셔보셔요~~ ^^

오늘 하루는 모든 사람들이 가슴 찡~ 뭉클 했을거야!
샌드위치 맛있겠당...
샌드위치도 만든김에 놀러가즈아~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

놀러 놀러!!! 언제 가요!!! 놀러!!!!~~~~ ㅎㅎㅎ

역사적인 오늘도 역시 맛있군요.

정말 역사적인 날이지요!! 너무 기분 좋은 날이었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아보카도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도 어쩐지 로사님 샌드위치는 맛있게 먹을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저도 아보카도와는 별로 친하지 않은데요~~ 이렇게 먹으니 고소한 맛이 더 해져서 전 괜찮더라구요!!! ^^

우와 못만드시는게 없네요.
저는 꽝손이라 잘 못만드는데.
부럽습니다.
저도 한번 도전해서 와이프님께 점수좀 따봐야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못하는건 많지만 아닌척 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즐건 주말 보내셔요!!~

레시피 잘보고 따라해볼께요~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되시길~~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아아아아아아 저 이런 계란 베이스 샌드위치 정말 좋아 합니다 .....ㅠ,.ㅠ

아아아~~~~~ 티월드님 샌드위치 한번 만들어 드려야 하는데!!!!!

담백하고 건강한맛 ㅎㅎ 아보카도 샌드위치라 건강해질거 같아요 로사님 ㅎㅎ
홀그레인까지 넣은 소스 간단하게 간식으로 지금 먹고 싶네요 ㅎㅎ
로사님 신나는 금요일저녁되세요^^

네네 우부님 아주 건강할것 같은 맛이더라구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우부님!!!~~

아보카도가호불호가있는거같던데전좋더라구요 넘맛난한끼가될것같습니다^^

ㅎㅎㅎ 맞아요 혀니님~~ 근데 저도 아보카도는 아직도 적응기에요~~~ 뭔가 다른 음식과 같이 먹어야
먹을수 있더라구요~~~ ^^ 즐건 주말 보내셔요~~~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아직도 아보카도를 들여놓지를 않더라구요. 언제쯤 제 지역에서도 아보카도를 구경할 수 있으려나?

아마 곧 만날수 있지 않을까요~~ 요즘음 수요도 공급도 많아진것 같더라구요!!~ ^^

Congratulations @rosar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친구~ 친하기 지내자.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한다.

집에서 만든 샌드위치가 이런 비쥬얼도 나오네요:)

씨네님의 달콤한 칭찬에 조금씩 조금씩 거만해져갑니다!!!! ^^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어요 ㅠㅠ 흑흑 로사리아 누나 어제 드뎌 치킨 먹어떠요 ㅠㅠ 흑흑 감사합니다.
그런데 누나는 여전히 더 맛있는거 드시네영

돌프동생!!!~~ 엄청 바쁜가봐요!!!~ 그래두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 챙겨가면서 하세용!!!~ ^^
마음의 평화로워야 뭐든 잘되는법이니까요!!! 알았죠!!!~ 화이팅!!!! ^^

아보카도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 팔로우 하고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정말 계란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샌드위치군요! 오늘 같은날 공기만 좀 좋으면 이렇게 샌드위치 만들어서 한강공원가면 딱인데 늘 공기가 아쉬워요 ㅠㅠ

역시나 든든한 한끼의 식사가 되겠어요 영양만점 아보카도까지~ 즐거운 토욜 되세요^^

전 오렌지 에이드가 너무 탐나요ㅎㅎㅎㅎ
처음 봽는 것 같은데 팔로우 및 보팅 하구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용!

음... 이거 대박 예감ㅎㅎㅎㅎㅎㅎ 해봐야겠어요!!!

스마트폰으로 두 정상이 같이 남북을 오가는 모습을 보는데 저도 뭔가 짠하더라구요 ㅎ

.

상여자 로사리오님 !

사진만봐도 완전 맛있을거 같은데요 ㅎ

로사리오님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행복한 주말보내시구요 ~

17회 로또 보너스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17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되세요^^

어제 아보카도명란밥을 해봤는데
아보카도는 음료말곤 처음였는데
식감이 좋드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