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추천 메뉴, SUBWAY SANDWICH

in #food7 years ago (edited)

아 서브웨이 ㅠㅠ 대학 다닐 때 참 많이 먹었는데 그립습니다.
저도 무슨 메뉴든 파마산 오레가노로 많이 골랐었어요.
요즘같이 직장 근처에 아무것도 없을 땐 더 그립네요ㅋㅋㅋ

Sort:  

ㅎㅎㅎㅎ파마산 오레가노~공감입니다!!
직장근처에 하나 생겼으면 좋겠네요..저도 대학교 다닐때 근처에 사먹을때가 없어서 은근 서러웠던 적이...지금은 생겼지만요ㅠㅠ

저랑 반대시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