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최고의 맛집!! 장수장 꼬리곰탕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오늘 도쿄여행을 마치고 부산에 도착했는데요! 제가 김해공항에 오면 항상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ㅎㅎ 사상구에 있는 장수장 꼬리곰탕입니다^^ 제가 부산 살면서 먹은 음식 중에 정말 감동받은 곳이고, 손가락 안에 꼽는 맛집이에요ㅎㅎ

IMG_3603.JPG

사상구에 있는 곳이 본점이고 체인이 2곳정도 더 있는걸로 아는데, 혹시나 가실 분은 꼭꼭꼭! 본점에 가셔야합니다 해운대점에서도 먹어봤는데 맛이 너무 다르더라구요..ㅎㅎ

IMG_3605.JPG

이게 정말 맛있다라고 표현하기 그런게.. 먹으면 진짜 뭔가 채워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몸과 마음이 힐링돼요..ㅎㅎ

IMG_3607.JPG

계란은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구요,
전 계란을 좋아해서 항상 2개를 넣습니다 ^^

IMG_3604.JPG
가격은 좀 비싼감이 있지만, 아깝다고 느낀적은 없어요ㅎㅎ 뭔가 몸과 마음이 허하실 때 가면 딱일 듯 합니다^^

Sort:  

오 한번가봐야 겠네요....
근데 단가가 좀 나가네요..ㅋㅋ

네 조금 비싸지만ㅠ후회는 없을 거 같아요!ㅎㅎ

@yunsang 헉 부산에서 꼬리곰탕집 처음봐요~~ 진짜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엄청 맛있어보여요!!

저도 부산살지만 안가본 맛집들 엄청 많은거 같아요ㅎㅎ

부산가면 꼭 먹어 볼께요 ^^

네 추천합니다^^ 근데 위치가 좀 안좋은건 있어요ㅠ

아.. 책임지세요.. 배고파졌어요

죄송합니다ㅋㅋㅋ 오늘부터 주말인데 맛난거 많이 드세요~!

허기 집니다...

앗ㅎㅎ 제가 괜히 음식 사진을...ㅎㅎㅎ 오늘부터 주말인데 맛난거 많이많이 드세요^^!

건물만 봐도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네요ㅋㅋ

진짜 맛집은 외관에서 품어져나오는 포스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꼬리곰탕 저도좋아하는데 잘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전 메뉴판에 보이는 모듬수육이 땡기네요. 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