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가입한 cocongari 입니다.

in #frien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congari 입니다.

cocongari2.png

30대 중반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고 있어서 그런지... 친구들은 다 시집장가 가고...
혼자 놀기에 넘나 익숙해졌네요.

직장 때문에 가족과 떨어져 자취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외로움은 더 커져만 가고...
그래서 혼자 노는 것이 익숙하긴 하지만 3년차에 들어서니 이젠 "함께" 라는 것이 그립더라구요.

부산 사람이라 주말엔 부산에서 방콕...(응? ㅎㅎ)
가끔 자전거도 타고~

자전거타지.jpg

기차도 타고~ (주로 기차를 타고 왔다갔다 하는지라... ㅠㅠ 이젠 아무 즐거움이 없는 기차여행 ㅠㅠ 슬프당...)

기차타지.jpg

특별한 날 여행하는 것도 참 좋아했는데, 혼자선 가기 힘들더라구요!!

temple..jpg

함께 소통하면서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친친이 많이 생겼으면... ♥
나란 여자, 뭔가 함께 해보고 싶은 여자~ㅎㅎ

cocongari1.jpg

우리 친하게 지내용 :) 제가 만든 꽃바구니를 선물합니다 ♥

꽃을든여자.jpg

Sort: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오늘 공부 좀 해야겠어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20대로 보이네요~~

엌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용 :)

환영합니다!! 재미난곳 스팀잇에 오신것을요!!

반갑습니다 :)

완전 초짜라 걱정이에요 :) 열심히 공부해봐야겠어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드디어 재접속 완룟! 인사드리기 넘나 어려운 것~
열심히 공부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굉장히다양한활동을즐기시는분같네요 보팅드리고 팔로우맺고갑니다

뭔가 열심히 하고 싶은데 자꾸 혼자 놀게 되요.
점점... 다양한 술을 즐기게 된다는 건 함정 :) 저도 팔로우할게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직접 만드신 꽃바구니
예쁜데요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눈치껏 해보려고 하는데 넘나 어려운 것~ㅎㅎ
자주 놀러갈게요 :)

환영합니다 !! 이곳은 넘나 재밋는곳 스팀잇 입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 )

넘나 재미있는 곳이라는데 아직까진 넘나 어려운 곳~ㅎㅎ
열심히 배워서 자주 놀러갈게용 :)

부산이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나네요. 팔로우 맺고 갑니다~

마린시티 쪽이랑 광안리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에요.
몇 년 전에 그 쪽에서 회사를 다녔는데, 변화하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라는...ㅎㅎㅎ
지금은 자주 방문하진 않지만 가끔 자전거 타고 가면 새로운 기분이라 좋아용 :)

급한 일이 모두 정리되면 해운대에 놀러갈 생각입니다. .. 라는 생각을 8년째 하고 있네요 ^^

헙 :)
올해는 꼭~ ♥ 가시는걸로~ :)

반갑습니다 @get-cheaper라고합니다.
뉴비분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중이니 놀러와주세요
https://steemit.com/kr/@get-cheaper/100-follower-event

넵!! 얼른 가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많이 배워야겠어용 :)

넵넵~ 뉴비뉴비뉴비~빰빰빰빰~ㅎㅎㅎ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자주 소통해요 ♥ 팔로우하러가영~

환영합니다 금방 적응하실꺼에요 ㅎㅎ 보팅 하고 갈게요 종종뵈요 👍👍👍

위에 분이랑 친구분이신 것 같은데~ㅎㅎㅎ (살짝 눈팅하면서 봤담서~ㅎㅎ)
자주 놀러갈게용~

엇 네 맞아요 ㅋㅋㅋ 블로그 들려주셨었군요 감사합니다 ~~ 저도 놀러올게요 ! 팔로우 했어요 : )

하...ㅋㅋㅋ 태그를 어떻게 써야하는지도 몰라서 넘나 답답하지만 ㅋㅋㅋㅋ 자주 놀러는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아 ! 제가 태그 확인을 못해드렸네요 ㅠㅠ 우선 한국 커뮤니티는 kr kr-newbie 를 쓰시면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고 먹스팀은 muksteem 여행은 kr-travel 코인관련 정보는 coinkorea 이정도 있네요 ㅎㅎ 다른분들이 쓰신 글들 아래 태그 참고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사용하신 kr-join 은 새로오신분들 가입인사 전용이구요 !! 궁금한거 생기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 )

우왕~ 넘나 감사해용 :) 저의 스팀쌤~ㅎㅎ

제가 스팀 쌤이라니 : ) 포스팅 기대할게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뭔가 넘나 어려운 스티밋 세상이네요~ ㅎㅎㅎ 적응중인 뉴비입니다.

반갑습니다. 친하게 자주 교류해요~ ^^

감사합니다 :)
스티밋에선 교류라는 표현을 쓰는구나~ 하나하나 알아갈게영 :) 도와주세영~~~~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환영합니다!!

오마이갓~ ㅎㅎㅎ 핑크핑크 야돈 아부지~ 안녕하세용 :)
요즘 포켓몬고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제 최애 캐릭터가 야돈킹이라...ㅎㅎㅎ
자주자주 놀러갈게용~

환영합니다 ㅎ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ㅎㅎ 보팅과 팔로우할게요~

감사해영 :) 아이폰에선 왤케 버벅될까요?!
집에 들어가서 놀러갈게용~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우앙~ ㅎㅎ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의 그 벤티....
(하... 제가 ㅋㅋㅋ 이런 쓸데없는 개그를 애정해요 ㅜㅜ)
감사하고, 놋북으로 놀러갈게용 :)

아재~ 개그
맞아요 근데 벤티 사이즈

반갑네요

저도삼십대 중반을달리는 유부남입니다.

친구들보면 모

하... 저도 삼십대 중반을 달리는 유부녀고프지만, 현실은 ㅎㅎㅎ
솔로가 더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 ㅠㅠㅎㅎㅎㅎ

공방에서 일하시는 건가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해요~!
전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와 영상, 초보백서가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니요, 취미로 배우러 갔어용 :)
석세스트레이너 !! 새로운 개념이네요. 자주 놀러갈게요!!
초보를 극뽁~하는 그 날까지~~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이야기들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많이 도와드릴께요.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환영해주시는 분이 많아서 넘나 즐거운 하루네요!!
도와드린 만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팔로하러가용~♥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소통해요!

저도 반가워용!! 자주자주 방문할게요 ♥

두번째 사진 두바이 인줄 알았네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면서 보팅 팔로우 완료!^^

두바이라고 해서 다시 사진 확인ㅎㅎ
마린시티란 정말 다른 세상 같아요.ㅎㅎ 저도 팔로우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사진은 20대 중반을 달리시는 모습인데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뵐께요 ^^

엌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관리해야겠... 어... 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주 뵈용~

저도 부산에 홀로 타지 생활중인데 부산분 뵈니 너무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흙흙 저도 이젠 부산에 돌아가고 싶은 부산사람이에요.
자주 가지만 ㅠㅠ 부산에 사는 것 만큼 좋은게 없는 것 같아요. 특히 날씨...!!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용 :)

저도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인데 같이 좋은 포스팅으로 커나가면 좋겠네요! 업봇,팔로 완료! ^^

오늘 계속 컴퓨터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스티밋 어플은 왤케 느리고 어려운걸까요ㅎㅎ 집에 돌아가서 다시 인사드릴게영 ;)

반갑고 환영합니다 ^^ 스팀잇에서 원하는 꿈을 이루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쓸쓸할 때 소통할 수 있는 분들 많이 만나고 싶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약하지만 봇하고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 접속하고 싶은데 ㅠㅠ 앱으론 영... 느리네요 ㅠㅠ
팔로우할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