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ba futsal class 마지막이야기

in #futsal5 years ago (edited)

2019-06-16-15-43-19.jpg

쌈바풋살 클래스 네번째!!
마지막시간~^^

아침에 학원 땡땡이 치고 바로 레슨 받으러
갔어요! 오늘 픽업 나와주신 고마운 감독님!

이번시간은 개인이 연습할 수 있는
훈련과 볼 소유 시야확보에 대한
미니게임 그리고 슛 훈련

마지막으로 드론띄우고 게임하기
ㅎㅎ 영상이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하네요

수업이 끝나고 게임에서 이긴사람은
국가대표팀 쇼트와 프로 유니폼을
상품으로 받았어요~!!

전 과연받았을까요? ㅎㅎㅎㅎ
다같이 사진찍고 이야기 하느라
7시 되서야 집으로 출발 할 수 있었어요

4주동안 넘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

감독님이 갑자기 지방출장으로
바베큐 파티를 못했는데 언넝
고기 먹고 또 뵙고싶어요^^!

20190617_082316.jpg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Sort:  

국대 유니폼을 받았으니 국대합류인가요 ㅎ
드론으로 찍은 영상을 주세요!!

ㅋㅋㅋ 나도 아직 영상을 못봤소 !!!
아 2틀연속했더니 피곤하오

4주간의 특훈... 이젠 국가대표급 풋살 선수가 된건가요? ㅎㅎ

ㅋㅋㅋㅋ 늙어서안뽑아 줄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늙었다고 안뽑아 주면 말하세요? 제가 혼내줄께요!!
이것들이 감히 뽀돌님을 몰라보구~~ ㅎㅎ

ㅋㅋㅋ 이명은 좀 괜찮으세요?
생신미리 축하드립니다 독거님!!!

헐~ 기억력 대박인데요!! ㅎㅎ
근데 원래 생일은 음력으로 보내서...올해는 음력이랑 며칠 차이가 안나긴 하네요^^ 암튼 감사합니다~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근데 이거 축구공처럼 보이는데 풋살볼은 따로 있지 않나요?
제가 잘 몰라서요.^^;;

이거 풋살공이에요 이쁘죠? ㅋㅋㅋ
한손에들수있어요!!!

드론 영상 어디갔어요?
마지막이라서 아쉽겠습니다. ^^

바베큐 파티하러 곧 다시 볼거같아요 ㅎㅎㅎ
레슨영상 나중에 올려볼려구요!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운동을 하며 느끼는 행복감과 즐거움은 해본 사람은 알죠~ㅎㅎㅎ

마지막에 다같이 웃으면서 끝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ㅎㅎㅎ!!

풋살 사랑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드론 띄워서 영상찍으며 경기 한다니, 스케일도 대단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박수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이제 시작한거라 어렵지만 잼있어요 ^^

경기 승패에 상관없이 다 나눠주시지...^^
(다 받으신 거 아닌가요? 그랬으면 좋겠다는 쟈니의 생각 ^^)

4주간의 레슨...정말 소중한 추억이네요. ^^ 스팀잇에 좋은 추억 박제!! ^^

ㅋㅋㅋ 다 받지 못했어요 흑흑
넹 좋은 추억 박제해서 넘 좋습니다 ^^

뽀덜 언니 훈련 다 끝났군요.
그럼이제 풋풋스에서 날라다니겠네요 ㅎ

ㅋㅋㅋ 이제 시작이죠 아 연습해야되는뎅
게을러성 큰일났어영 ㅎㅎㅎ

와~~~~~~~~~~~~~~~
가운데만 꽃이네...
우웩&ㅋㅋ

형 제정신이야?
빨리 약먹어
ㅋㅋㅋㅋ

국대 차출!!
드론 영상도 보여주세요~^^

ㅋㅋㅋ 드론영상 저도 기대하고 있어여
걸어다닌거같았는데 ;;ㅎㅎㅎ

무엇인가를 즐길 수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지요. 앞으로 많이 즐기시길...^^

넹넹 즐길 수 있을때 마음껏 즐기려구요~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